멀티미디어 교육 선도기관 엠글리쉬, 강원외국어교육원과 업무협약 체결

뉴스 제공
엠글리쉬
2020-02-12 15:32
서울--(뉴스와이어)--멀티미디어 교육 선도기관인 엠글리쉬(대표 이만홍)와 강원외국어교육원(원장 홍광자)은 세계인과 소통하는 글로벌 시민교육 활성화를 위해 11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보유하고 있는 교육자료와 축적된 노하우를 공유하고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양 기관은 업무협약을 통해 스마트폰을 신체 일부처럼 사용하는 포노 사피엔스인 초·중·고 학생들에게 AI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영어학습을 도입해 제공, 미래 핵심역량을 키워주는 맞춤형 콘텐츠 개발 기반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강원외국어교육원은 강원도 학생, 교원, 시민 등을 위해 글로벌 인재교육 프로그램인 AI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영어학습을 도입하여 글로벌 인재 육성에 기여할 계획이다.

엠글리쉬는 국내뿐 아니라 일본, 말레이시아, 태국 등 동남아시아로부터 많은 고객 문의를 받아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유튜브 영상을 영어학습에 적용해 영어강세 및 발음에 색의 변화를 주는 부분이 차별화 요소이다. 학습자는 AI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영어학습을 통해 직관적으로 강세와 발음을 배워 듣기, 말하기에 있어 유창성을 터득할 수 있다.

앞으로 양 기관은 2년간 업무협약을 통해 글로벌 인재교육 프로그램 조성을 위한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게 된다.

엠글리쉬 개요

AI 유튜브 스트리밍 영어학습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는 SW 개발 전문회사이다. 기업부설 연구소 설립과 벤처인증, 미래부 K-Global 300 인증 획득, 특허등록 8건, 중기청 R&D 성공판정 2건, 신용보증기금 투자 유치를 통해 동영상 자막 솔루션 분야 글로벌 No.1이 되기 위하여 정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glish.com

연락처

엠글리쉬
경영팀
이현수 이사
02-2269-06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