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arWinds, 아시아 태평양·일본 시장에서 국제 리더십팀 확장

새로 영입된 이소정 아시아 태평양 일본 영업 부사장, 해당 지역의 고객 및 파트너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역 팀 강화

뉴스 제공
SolarWinds Worldwide, LLC. 뉴욕증권거래소 SWI
2020-02-13 10:34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SolarWinds(뉴욕증권거래소: SWI)가 강력하고 경제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의 선두 공급 업체로서 아시아 태평양 일본(APJ) 영업 부사장으로 이소정 전무를 영입했다고 12일 발표했습니다.

이 부사장의 임명으로 APJ에서 새로 확장된 리더십팀은 SolarWinds가 브랜드를 강화하고 지역의 IT 운영 관리(ITOM) 소프트웨어의 선도적인 공급 업체로서의 시장 위치를 확장하려는 노력으로 SolarWinds를 지원할 것입니다. 이 부사장은 싱가포르의 SolarWinds APJ 본사를 기반으로 중국, 인도, 일본, 태평양 및 동남아시아 지역에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APJ 시장 전체에서 SolarWinds는 새로운 수익 기회를 제공하는 파트너십을 개발하기 위해 업계 최고의 기술 리셀러, 유통 업체, 서비스 제공 업체 및 시스템 통합 업체와 긴밀히 협력합니다.

SolarWinds의 국제 영업 담당 부사장 David Cronk는 “APJ 리더십 팀에 Sojung을 환영하는 것은 협력적인 비즈니스 관계를 구축하고 해당 지역의 채널 파트너 및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 야심 찬 영업 전략의 주요 단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녀는 이 대규모 전략의 일환으로 시장 내에 관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뛰어난 경험과 열의와 열정의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APJ에서 계속 성장 계획을 세우면서 고객과 파트너가 IT 관리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는 데 있어 이 부사장의 리더십을 기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부사장은 영업, 디지털 전략, 사업 개발, 마케팅 및 프로젝트 관리에 대한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IT 및 서비스 산업에서 1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olarWinds 전에는 IBM Asia Pacific에서 여러 직책으로 6년 이상 근무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IBM Digital Business Group에서 Cloud Platform and Cognitive Solutions Business Unit의 전무로 역임했습니다. IBM 전에는 STX Corporation과 JCDecaux에서 사업개발 마케팅팀장을 역임했습니다. 또한 Yale University School of Management의 동문 자문위원으로 학교 학생, 동문 및 기타 지역 사회에 대한 지원, 상담 및 리더십을 제공합니다.

이 부사장은 “빠르게 발전하고 많은 투자가 일어나고 있는 APJ의 현시점에서 SolarWinds에 합류하게 된 것을 정말 기쁘게 생각하며 기존의 추진력을 기반으로 영업과 파트너십을 통한 꾸준하고 지속적인 성장 전략과 SolarWinds® 솔루션으로 더 많은 고객과 파트너 회사들의 성공에 SolarWinds 가족과 함께 기여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olarWinds와 연결

· THWACK®(http://bit.ly/2oWyhab)
· 트위터(http://bit.ly/30YxUsE)
· 페이스북(http://bit.ly/2LVzgQF)
· 링크드인(http://bit.ly/33VogbS)

#SWIcorporate

SolarWinds 개요

SolarWinds(뉴욕증권거래소: SWI)는 강력하면서도 적당한 가격대의 IT 관리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입니다. 우리의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기관들에 유형, 크기 또는 복잡성에 관계없이 IT 서비스, 인프라 및 애플리케이션을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을 온 프레미스나 클라우드 또는 하이브리드 모델을 통해 제공합니다. 고성능 IT 인프라 및 응용 프로그램을 유지 관리하는데 직면 한 문제를 이해하기 위해 IT 서비스 및 운영 전문가, DevOps 전문가 및 MSP(관리 서비스 공급자)와 같은 기술 전문가와 지속적으로 교류합니다. 우리의 THWACK 커뮤니티 같은 곳에서 얻은 통찰력은 SolarWinds가 기술 전문가가 원하는 방식으로 잘 이해된 IT 관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합니다. 사용자와 엔드-투-엔드 하이브리드 IT 관리의 우수성에 대한 헌신에 초점을 맞춘 SolarWinds는 네트워크 및 IT 서비스 관리, 응용 프로그램 성능 및 관리 서비스 솔루션의 세계적인 리더로 자리매김했습니다. www.solarwinds.com 에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SolarWinds, SolarWinds & Design, Orion 및 THWACK 상표는 SolarWinds Worldwide, LLC 또는 계열사의 독점적인 자산으로 미국 특허청에 등록되어 있으며 다른 국가에서 등록 또는 등록 대기 중일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SolarWinds 상표, 서비스 마크 및 로고는 관습법에 따른 마크이거나 등록 또는 등록 대기 중일 수 있습니다. 본 문서에 언급된 다른 모든 상표는 식별 목적으로만 사용되었으며 해당 회사의 상표입니다(또한 등록 상표일 수도 있습니다).

© 2020 SolarWinds Worldwide, LLC. All rights reserved.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211005678/en/

웹사이트: http://www.solarwind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Archetype
Alice Smith
+61 2 9956 5733
Alice.smith@archetype.co

SolarWinds
Vicky Zhou
+65 65937622
pr@solarwind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