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젬컴, JAC서 2개 상 수상… CSR 활동 높은 평가

JAC(Joint Audit Cooperation), ‘제9차 연례 포럼’서 수상업체로 사젬컴 선정… CSR 분야 노력과 실행 기려

뉴스 제공
Sagemcom
2020-02-13 16:01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첫 번째 상은 사젬컴(Sagemcom)의 튀니지 산업 현장에 대한 탁월한 감사 결과에 돌아갔다.

100점 만점에 96점의 높은 점수는 윤리 경영을 위한 사젬컴의 헌신과 기업의 사회적책임(CSR)을 위한 굳건한 노력을 보여준다.

두 번째 트로피는 사젬컴이 통신 사업자 고객과 손잡고 순환 경제(Circular Economy)와 제품의 친환경 디자인(Ecodesign of Products)을 추구한 활동에 주어졌다.

JAC 회원 및 기관 고객 패널은 사젬컴이 설계, 제조하는 자사 제품의 개발 및 수명 주기와 관련된 환경 문제를 심도 있게 이해하고 해당 분야에서 펼치고 있는 노력에 대해 정보통신기술(ICT) 시장을 선도하는 차별화된 지표라고 높이 평가했다. 또한 전문가들은 사젬컴이 제품에 재활용 플라스틱을 사용하고 그룹이 출시하는 제품의 에너지 소비를 줄이기 위해 수행한 노력을 비롯해 구체적인 솔루션을 실행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JAC는 AT&T, 도이치텔레콤(Deutsch Telekom), 엘리사(Elisa), KPN, MTS, 오렌지(Orange), 프록시무스(Proximus), 로저스(ROGERS), 스위스컴(Swisscom), 텔레포니카(Telefonica), 텔레노어그룹(Telenor Group), 텔리아(Telia), 텔스트라(Telstra), TIM, 베온(VEON), 버라이즌(VERIZON), 보다폰(VODAFONE) 등 17개 주요 사업자가 참여하고 있는 협력 이니셔티브다.

사젬컴(Sagemcom) 개요

사젬컴(Sagemcom)은 프랑스에 거점을 두고 고부가가치 통신단말기 시장(브로드밴드 솔루션, 시청각 솔루션, 스마트 그리드 단대단 솔루션)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는 선도적인 유럽 그룹이다. 그룹 총매출은 21억유로에 이르며 세계 50여개 국가에서 55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www.sagemcom.com // https://www.linkedin.com/company/sagemcom // https://twitter.com/Sagemcom // www.facebook.com/SagemcomOfficial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212005493/en/

[이 보도자료의 원문 판이 가장 권위 있는 공식 버전이다. 번역은 독자들의 편의를 위해 제공되는 것으로 반드시 원문과 대조하며 읽어야 한다. 원문 판은 법적 효력을 갖고 있는 유일한 버전이다.]

웹사이트: http://www.sagemcom.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사젬컴(Sagemcom)
미디어 문의
실바인 쿨뢰르(Sylvaine COULEUR)
presse@sagemc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