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해상케이블카, 코로나19 감염 예방 총력 대응

케이블카 캐빈 안은 물론… 손길 닿는 곳 마다 소독

뉴스 제공
송도해상케이블카
2020-02-13 17:54
부산--(뉴스와이어)--코로나19 확산 우려에 따라 송도해상케이블카는 감염 예방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우선 모든 근무자들은 매일 일회용 마스크와 라텍스 장갑을 착용 후 근무하도록 했다. 고객의 동선이 많은 매표소와 안내데스크, 검표대는 물론 사무실과 운전실까지 손소독제를 비치, 시설 이용 중이거나 근무 중에는 고객과 직원 모두 수시로 손 소독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고객의 캐빈 하차 후 캐빈 내 소독은 물론, 엘리베이터와 에스컬레이터, 물품 보관함 등 고객들의 손이 많이 닿는 곳을 집중 소독 하는 등 고객 접점 근무직원들에게 사전 예방 교육과 실천을 진행하고 있다.

송도해상케이블카는 이러한 자체적인 예방 활동 외에도 케이블카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의 주요 동선에 예방 수칙 안내문을 부착, 직원은 물론 고객에게도 코로나19의 예방 수칙을 홍보하는 등 코로나 19 감염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busanaircruise.co.kr

연락처

송도해상케이블카
영업기획팀
김영모 과장
051-220-792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송도해상케이블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