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chronoss의 Personal Cloud Solution, Assurant의 Pocket Geek Platform에 통합

기기와 콘텐츠 보호 솔루션, 가입자들에게 향상된 클라우드 기반 기능들을 공급하는 한편 모바일 사업자들에게는 해외 매출 창출할 수 있는 기회 제공

뉴스 제공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나스닥 SNCR
2020-02-14 08:44
브리지워터, 뉴저지--(뉴스와이어)--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IoT 제품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자 혁신 기업인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NASDAQ: SNCR)는 자사의 Personal Cloud Solution이 Assurant사의 Pocket Geek에 완전 통합되어 북미지역 주요 통신사들을 대상으로 향상된 기기 및 콘텐츠 보호 솔루션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기기 보호 및 리스크 관리 솔루션 공급사인 Assurant, Inc.는 모바일 기기 보호 서비스에 가치를 더하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한편 고객사를 대상으로 새로운 매출원 창출을 위해 Synchronoss의 Personal Cloud Platform을 채택했다.

매니 베세라(Manny Becerra) Assurant 글로벌 커넥티드 리빙부문장은 “우리 회사의 Pocket Geek 플랫폼에Synchronoss의 개인 클라우드 솔루션을 결합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콘텐츠 참여를 위한 새로운 방식을 제시하는 한편 다양한 기기와 운영 시스템에 있는 소중한 개인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게 됐다”며 “고객사와 이들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 형태로 풍부한 기능을 갖춘 모바일 보호 및 개인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 특히 최근 소비자 디지털 콘텐츠 보호 및 관리의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번 통합으로 Assurant 고객사는 Pocket Geek 기기 보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들의 기기에 있는 모든 개인 데이터를 편리하게 백업할 수 있게 된다. 고객들은 기기 손상이나 분실에 대비한 콘텐츠 보호, 복원이 가능해진다. 또한 하이라이트, 플래시백, 태그 및 검색, 사진 편집, 사진 인쇄 등 다양한 기능이 보호 프로그램에 추가되어 Pocket Geek Cloud 동반 앱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다.

글렌 루리(Glenn Lurie) Synchronoss 사장 겸 CEO는 “우리는 Assurant와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간소화된 기기 및 콘텐츠 보호 서비스와 묶음 상품을 제공하게 되어 상당한 효과를 누리게 될 전망이다. 2020년 연말을 목표로 한 영국 통신사업자와의 협력 등을 통해 향후 추가적인 도입 계획도 마무리될 수 있을 것”이라며 “우리는 전 세계 사업자들에게 모든 고객 관계 관리 작업과 기기, 콘텐츠를 보호할 수 있는 역량을 공급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이들이 신규 수익원을 창출하고 소비자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하는 한편 클라우드상의 콘텐츠에 손쉽게 액세스, 참여할 수 있는 능력을 공급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Synchronoss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Synchronoss 개요

Synchronoss(NASDAQ: SNCR)는 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IoT 제품과 플랫폼을 통해 기업이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고 비용을 줄이며 가입자에게 기쁨을 선사하는 방식에 변화를 일으키고 있으며 전 세계 수백만 명의 가입자를 지원하고 있다. Synchronoss의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혁신 신기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십, 재능 있는 인재들은 기술-미디어-통신 고객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방식을 바꾼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nchronoss.com

연락처

Synchronoss
North America
Diane Rose, CCgroup
+1 202-350-2469
이메일 보내기

International
Anais Merlin, CCgroup
+44 (0)203 824 92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