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 인간화 마우스 모델 생산 확대

면역항암제 개발에 중요한 모델, 유럽 현지 생산 개시

2020-02-16 09:12
미국 뉴욕주 렌셀러--(뉴스와이어)--신약 개발용 동물 모델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선두주자인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Taconic Biosciences)는 인간화 면역체계 마이스 모델이 이제 유럽 내에서도 생산된다고 16일 밝혔다. 이를 통해 유럽 지역 신약 개발 연구자들은 중요한 종양 연구 툴인 본 솔루션에 보다 쉽게 액세스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인간화 면역체계 마이스는 인간 면역 체계의 다양한 요소를 모델링해 신약 개발에 활용된다. 특히 환자의 자가 면역 체계를 이용해 암에 대응하는 면역항암제 연구에 중요하게 쓰인다. 이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 암을 치료할 수 있는 효과적인 신약 개발에 기여한다. 타코닉의 인간화 모델은 면역결핍 마이스 모델 제품군으로 다양한 인간 면역 세포의 생착 및 분화를 지원하는 NOG Portfolio를 기반으로 한다. huNOG와 huNOG-EXL 모델은 이제 유럽 현지에서 규격품 형태로 판매된다. 타코닉의 인간화 모델 포트폴리오가 유럽 내에서 생산됨으로써 연구자들은 가치가 높은 타코닉의 다양한 제품을 접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줄일 수 있게 됐다.

마이클 세일러(Michael Seiler)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 상용모델부문 팀장은 “인간 면역 체계는 대단히 복잡하다. 동물 모델은 이 같은 복잡성을 연구자들이 이해하고 또한 활용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며 그 대표적 활용 사례가 면역항암제”라면서 “이처럼 훌륭한 툴은 이를 필요로 하는 과학자들이 올바르게 활용해야 비로소 성공적인 결과로 이어진다. 타코닉은 자체적인 전문성과 외부 협업을 통해 중요 모델을 대상으로 통찰력 있는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미국암학회(American Cancer Society)에 따르면 2020년 신규 암환자 수는 180만명에 달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때문에 글로벌 바이오의약품 업계는 면역항암제를 비롯해 암 치료용 제품 개발에 지속적으로 초점을 맞추고 있다. 2019년 9월 Nature에 실린 보고서에 따르면 현재 개발이 진행 중인 면역항암제 수는 2017년과 비교해 91% 증가했다.

타코닉의 인간화 모델 포트폴리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화나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Taconic Biosciences, Inc.) 개요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는 정식 허가를 획득한 유전자 변형 설치류 모델 및 서비스 제공 업체다. 1952년 창립한 타코닉은 전 세계 바이오 기술 분야 기업과 기관들을 대상으로 중요한 리서치 모델을 매입, 자체 생성, 번식, 조정, 테스트, 유통하고 있다. 유전자 변형 쥐와 쥐 모델 정밀 연구, 모델 설계와 번식 서비스 통합에 특화된 타코닉은 미국과 유럽 지역에 3곳의 서비스 연구소와 6곳의 번식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아시아 지역 내에서도 다수의 유통권을 확보하고 있으며 전 세계 거의 모든 곳에 동물 모델을 제공할 수 있는 글로벌 배송 능력을 갖추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taconic.com/

연락처

Kelly Owen Grover
Director of Marketing Communications
(518) 697-3824
이메일 보내기

인간화 모델 포트폴리오 문의처
미국: 1-888-TACONIC(888-822-6642)
유럽: +45 70 23 04 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