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 꼭 필요한 성분만 담은 여성청결제 리뉴얼 출시

꼭 필요한 자연 유래 성분 8가지만 담아… 천연 인증 획득 통해 안정성과 신뢰성 높여

pH 밸런스에 맞춘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 자극 최소화… 쫀쫀한 거품으로 부드러운 세정 가능

리뉴얼 론칭 기념해 2월 말까지 41% 할인된 가격으로 라엘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

뉴스 제공
라엘
2020-02-17 09:29
서울--(뉴스와이어)--유기농 여성용품 브랜드 라엘이 기존 여성 청결제에서 꼭 필요한 성분만 담아 리뉴얼 한 ‘리얼라엘 천연 여성청결제’를 선보인다.

‘리얼라엘 천연 여성청결제’는 청결제의 순기능에만 집중하기 위해 전 성분을 최소화하고 자연에서 유래한 핵심 성분 8가지만 함유했다. 제품 전 성분의 98.22%가 천연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져 국제 유기농·천연 인증기관인 AISBL(Cosmos Standard AISBL)로부터 천연 인증(COSMOS NATURAL)을 획득해 안전성과 신뢰성을 높였다.

또한 리얼라엘 천연 여성청결제는 pH 4.5~5.5 밸런스에 맞춘 약산성 제품으로 Y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기존 여성청결제에서 강한 세정력을 위해 자주 사용되는 SLS(소듐라우릴설페이트)와 같은 계면 활성제 대신 코코베타딘과 데실글루코사이드 등의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폼 타입으로 쫀쫀한 거품을 생성해 부드러운 세정이 가능하다.

제품의 가격은 150ml용량에 1만5000원이며 리뉴얼 론칭을 기념해 2월 말까지 41% 할인된 가격으로 라엘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라엘코리아 최지은 마케팅 디렉터는 “코로나바이러스 여파로 개인위생 관리가 강조되는 사회 분위기와 맞물려 제품 론칭 당일에는 기존 청결제 제품의 평균 한 달 매출을 단 하루 만에 달성하는 등 ‘리얼라엘 천연 어성청결제’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특히 겨울에는 여름보다 Y존 케어에 소홀해지기 쉽지만 오히려 두껍고 꽉 끼는 겨울옷으로 인해 Y존의 통풍이 잘되지 않아 Y존 케어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꼭 필요한 성분만 담은 ‘리얼라엘 천연 여성청결제’와 함께 건강한 Y존 관리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국 아마존 생리대 분야 판매 1위를 달성한 라엘 생리대를 주력 제품으로 다양한 여성용품을 보유하고 있는 라엘은 ‘여성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을 만든다’라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탄생한 페미닌 케어 브랜드다. 라엘은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팬티라이너, 여성청결제, 여성청결티슈 등의 다양한 여성용품과 여성들의 피부와 바이오리듬에 맞춰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라엘의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을 통해 여성 청결제, 여성 청결 티슈 등의 여성 위생용품과 마스크팩, 여드름 패치 등의 뷰티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getrael.co.kr/

연락처

라엘 홍보대행
KPR
이은혜 AE
02-3406-22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