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데이, 20대를 위한 여성청결제 ‘옐로’ 초기수량 완판

다양하고 폭넓게 바뀌는 여성청결제 시장, 20대 소비자층 겨냥한 옐로에 호응
성 인식 변화·주체적 태도에 여성청결제 시장, 급격한 성장세 보여
1020 소비자층 겨냥 나서… “타인의 시선 아닌 건강과 편안함 담았다”

2020-02-18 09:00
  • 옐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옐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 옐로 제품 이미지

    옐로 제품 이미지

  • 옐로 브랜드 모델 걸그룹 세러데이

    옐로 브랜드 모델 걸그룹 세러데이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2월 18일 -- 페미닌 케어 코스메틱 회사인 나이스데이365는 자사 여성청결제 브랜드 ‘옐로’ 초기 수량이 완판됐다고 18일 밝혔다. 주 타겟 소비자인 20대 여성 고객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서다.

‘헬로(Hello)+옐로우(Yellow)’의 합성어 옐로는 반가운 시작을 연상케 하는 브랜드 네임을 달고 여성 청결제 ‘옐로하나’와 여성 세정제 ‘옐로두나’를 구분해 제품을 출시했다. 광고모델로는 신인 걸그룹 세러데이를 발탁해 기존 고객층보다 낮은 연령의 잠재 고객을 공략하고 있다.

최근 자기 자신의 만족에 초점을 맞춘 라이프스타일이 확대되면서 여성청결제 시장이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타인의 시선에서 벗어나 자신의 Y존 건강을 위한 청결과 위생을 위해 예방에 초점을 맞추면서 여성용품 사용에 대한 인식이 적극적으로 변화하고 있기 때문이다.

과거 특정 여성 질환은 건강과 직결돼있음에도 대놓고 드러내면 안 되는 것으로 인식돼 왔다. 하지만 최근 성에 대한 인식 전환과 더불어 여성 질환과 여성용품을 바라보는 여성들의 시각도 변화하고 있다. 특히나 생리대 발암 물질 파동과 코로나19와 같은 전염병 등이 인식 전환의 트리거(촉발제)로 작용하면서 생리대와 여성용품 선택 기준이 자기 만족은 물론 청결과 위생에 대한 예방으로 바뀌고 있는 것이다.

이에 여성청결제 시장은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하며 파이를 확대하고 있다. 국내 여성청결제 시장은 국내외 브랜드가 다양하게 진입해있고 ‘안전한 여성청결제’라는 슬로건 하에 프리미엄 제품군을 내놓고 있다.

전문가들은 여성청결제라는 명칭으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여성청결제와 여성세정제를 명확하게 구분하여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여성청결제는 좀 더 명확한 목적을 가지고 여성의 Y존 건강을 위해 사용하는 것으로 오랫동안 머금을 수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그리고 여성세정제는 매일매일 부담 없이 Y존의 청결과 위생을 고려하여 씻어내는 것에 주안점을 두어야 한다는 설명이다.

한편 옐로의 여성청결제와 여성세정제는 온라인 마켓과 전국 2000여 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나이스데이365 개요

여성의 내면과 외면의 근본적인 문제를 개선하고 발전시켜 건강한 아름다움을 아는 여성을 위한 전문 기업이다. 기존 주문자생산(OEM) 방식에서 최근 자체 생산라인 구축을 통해 10여 년의 특화된 연구 개발 노하우와 함께 발전해가고 있는 페미닌 케어 코스메틱 회사다.

웹사이트: http://www.niceday365.co.kr

언론 연락처

나이스데이365
마케팅팀
이대헌 과장
02-538-115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