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darTech, 2월 26~28일까지 열리는 AV20 Silicon Valley서 COAST Autonomous와 공동으로 ADAS 및 자율주행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의 LiDAR을 시연

뉴스 제공
LeddarTech
2020-02-18 15:32
퀘벡시티, 캐나다--(뉴스와이어)--확장성과 활용도가 뛰어난 자동차 및 모빌리티 LiDAR 플랫폼을 제공하는 LeddarTech®은 2월 26일에서 28일까지 풀먼 샌프란시스코 베이 호텔(부스 #5)에서 열리는 Autonomous Vehicles Conference 2020 행사에서 수상 경력에 빛나는 LiDAR 기술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AV20는 전 세계 모빌리티 분야 리더들에게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위해 교류하고 서로에게 영감을 주며 교육과 협업의 기회를 마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 행사에서는 프란츠 사인텔미(Frantz Saintellemy) LeddarTech 사장 겸 COO가 피에르 르페브르(Pierre Lefevre) COAST Autonomous CTO와 함께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ADAS부터 자율주행 기술에 이르기까지의 개척 과정’이라는 제목으로 Leddar™ Pixell 등 고체형 3D LiDAR 솔루션이 자율주행 기술을 선도하게 된 과정에 대해 다루는 이번 프레젠테이션은 2월 27일 오전 11시 30분에 실시된다. LeddarTech은 또한 2월 26일부터 28일까지 행사장 부스 #5에서 수상 경력에 빛나는 LiDAR 기술을 선보인다.

AV20 행사 관련 부스#5에서의 시연 및 면담 신청은 leddartech.com/av20conference/ 에서 진행할 수 있다.

프란츠 사인텔미 LeddarTech 사장 겸 COO는 “모빌리티 분야에서 LeddarTech와 COAST Autonomous와 같은 형태의 파트너십은 업계 내에서 그만큼 협업이 중요하다는 점을 일깨워준다. AV20는 현재 자동차 산업의 정체 상태를 극복하고 생태계를 더욱 확장하는 행사라는 점에서 협업 정신의 중요성을 잘 보여주는 행사라 할 수 있다”며 “AV20에서 프레젠테이션과 전시 참여사로 지식과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기업들과 협업하는 한편 자동차 산업의 미래를 만들어 나갈 아이디어와 콘셉트를 교류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피에르 르페브르(Pierre Lefevre) COAST Autonomous CTO는 “COAST Autonomous는 자율주행 셔틀에 대해 포괄적이고 완전한 형태의 시각을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는 입장이다. Leddar Pixell 3D 고체 LiDAR 솔루션을 우리 셔틀에 통합함으로써 보행자를 우선으로 생각하고 시민들이 걷기 좋은 도시를 만들 수 있는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며 “AV20에서 LeddarTech와 다시 한 번 무대에 함께 오르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AV20 Silicon Valley 2020은 최고 제품 책임자, 수석 엔지니어, CEO, 자율주행 플랫폼과 ADAS, 자율주행 기술 담당 안전 책임자 등 300여명의 모빌리티 전문가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COAST Autonomous 개요

COAST Autonomous는 도시 및 캠퍼스 환경에서 적절한 속도로 운행되는 자율주행 차량용 솔루션 제공에 중점을 둔 소프트웨어 기술 기업이다. COAST는 보행자를 우선하는 모빌리티 솔루션으로 사람과 사람을 연결해 공동체를 형성하고 도시를 다시 사람에게 되돌려주는 것을 사명으로 한다. 대중교통 및 물류 산업에 닥쳐온 가장 빠르고 현저한 혼란의 중심에서 COAST는 수많은 자율주행 차량(AV) 소프트웨어를 개발해 왔으며 여기에는 매핑, 로컬라이제이션, 로보틱스, 인공지능(AI), 차량 관리 및 감독 시스템이 포함된다. 또한 잘 알려진 제조업체와 협력 관계를 맺고 도시, 놀이공원, 캠퍼스, 공항, 그 외 기타 도시 환경에 MaaS(서비스 형태의 모빌리티) 제공용으로 동급 최고의 소프트웨어를 탑재한 다양한 차량을 공급할 수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패서디나에 기반을 둔 COAST 팀은 안전과 사용자 경험을 최우선화 한 자율 주행 차량의 도입 및 운영 전 방면에 걸쳐 많은 경험과 높은 전문 지식을 갖춘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COAST Autonomous 웹사이트(http://www.coastautonomous.com)를 방문하면 특정 환경에서 자율 주행 교통 수단을 도입하려 할 때 COAST Autonomous의 어떤 기술이 도움이 될지 확인할 수 있다.

LeddarTech 개요

LeddarTech는 확장성을 갖춘 자동차용 다목적 LiDAR 플랫폼 개발 분야 선두주자다. LiDAR 개발 플랫폼이 기반으로 하는 LeddarEngine™은 자체 개발한 LeddarSP™ 신호 처리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되며 자동차급 안전 인증을 받은 시스템온칩(SoC)으로 구성된다. LeddarTech는 자동차용 ADAS와 자율주행 역량과 관련해 70가지가 넘는 기술에 대한 특허(심사 통과 및 대기 포함)를 출원하는 등 최첨단 모빌리티 원격 센싱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 다양한 혁신을 구현했다. LeddarTech는 또한 모빌리티 시장에서 자율주행 셔틀, 트럭, 버스, 배달용 차량, 로보택시 등에 사용되는 고성능 고체 LiDAR 모듈 솔루션들을 내놓고 있다. 이들 모듈은 모빌리티 시장을 뒷받침하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다른 LiDAR 공급사들이 기반으로 할 수 있는 LeddarTech의 자동차, 모빌리티 플랫폼의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 LeddarTech에 대한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 LinkedIn, Twitter, Facebook, YouTube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LeddarTech.com

연락처

COAST Autonomous
Aimie Nghiem
Director of Program Development
+1-626-838-2469
이메일 보내기

LeddarTech
Daniel Aitken
Vice President of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1-418-653-9000 ext. 2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