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 리뉴얼 출시

더욱 부드럽고 촉촉하게 보습력 한층 높인 클렌징 티슈
피부 표면에 밀착되는 엠보싱 코튼 티슈로 메이크업 잔여물이 남지 않는 마일드 클렌징

출처: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2020-02-19 10:46
  •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실크 보습 소프트 클렌징 티슈 50매, 1만원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실크 보습 소프트 클렌징 티슈 50매, 1만원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2월 19일 --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엠보싱 코튼 티슈가 자극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클렌징을 돕는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를 리뉴얼 출시했다.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는 2013년 첫 출시 되어 현재까지 200만개 이상 판매됐으며 명실상부한 더페이스샵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새롭게 리뉴얼된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는 망고 추출물과 망고씨드 버터의 풍부한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고 피부 표면에 밀착되는 엠보싱 코튼 티슈가 피부 자극 없이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준다. 특히 클렌징 액상 함유량을 기존 제품 대비 8% 늘려 더욱 촉촉하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실제로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의 사용 전과 후를 비교한 임상 테스트 결과 클렌징 티슈 1회 사용만으로 피부의 보습은 17.9%, 윤기는 15.8% 증가했다.

또한 메틸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총 8가지의 피부 유해 우려 성분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망고씨드 실크 보습 소프트 클렌징 티슈를 포함한 망고씨드 전 라인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 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care.co.kr

언론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한재민 대리
02-6924-619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