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라이즈 AR 코딩 키트, 미국 대형 크라우드펀딩 ‘킥스타터’ 펀딩 성공리 마무리

“세계 최초 스스로 AR 애니메이션 제작할 수 있는 코딩 KIT 출시”

뉴스 제공
그린라이즈
2020-02-19 14:52
서울--(뉴스와이어)--AR 애니메이션 코딩 KIT ‘Pick&Play’를 개발한 그린라이즈가 1월 26일 크라우드펀딩 ‘킥스타터’ 캠페인에서 목표금액 1만달러를 단시간에 초과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캠페인을 마무리했다.

이번 킥스타터 Pick&Play 캠페인에는 북미, 유럽, 아시아를 중심으로 약 20개국 개인 투자자들이 펀딩에 참여했다. 펀딩 투자자들에게는 5월부터 ‘Pick&Play’ 제품을 배송할 예정이다.

그린라이즈는 기존의 단어 카드에 AR기술과 독자적인 아이디어를 더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코딩 KIT를 탄생시켰다. 간단한 코딩을 통해 AR 애니메이션을 제작할 수 있는 이 특별한 KIT는 투자자들에게 큰 주목을 받았다. 원하는 단어 카드를 선택하여 문장을 만들면, 문장에 맞는 애니메이션이 모바일 기기를 통해 플레이된다. 이는 기존의 단순히 시청만 해야 하던 애니메이션에서 벗어나 아이들이 스스로 자신만의 이야기를 제작하여 볼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김승은 대표는 “이번 킥스타터 캠페인을 통해 우리의 제품을 소개하게 되어 좋았고, 다양한 국가에서 우리의 제품을 찾아주어 놀라웠다. 앞으로도 아이들의 논리적 사고력과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더욱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린라이즈는 2월 22일부터 뉴욕 Toy Fair 2020에 참가하여 다시 한번 PICK&PLAY를 알릴 계획이다. 또한 추가적으로 제품을 찾는 고객을 위해 검증된 펀딩 제품에만 제공되는 선주문 플랫폼인 인디맨드를 통해 주문을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그린라이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ick&Play 킥스타터 캠페인 사이트: http://www.kickstarter.com/projects/pick-and-play/...

웹사이트: http://www.funnyzzle.com

연락처

그린라이즈
경영지원팀
전설 매니저
0507-1304-95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