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시스템즈, Year in Infrastructure 2020 Awards 프로그램 사용자 프로젝트 출품 시작

수상자는 캐나다 밴쿠버에서 열리는 Year in Infrastructure 2020 콘퍼런스에서 선정 및 발표

뉴스 제공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나스닥 BSY
2020-02-19 15:22
엑스턴,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프라 설계, 시공 및 운영의 발전을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종합 솔루션 공급업체 벤틀리시스템즈가 Year in Infrastructure 2020 Awards 프로그램의 출품 시작을 발표했다.

4차 산업 전문가들로 구성된 독립 심사 위원단의 평가로 수여되는 본 시상식은 프로젝트 납품 및 자산 성과를 향상시키고 디지털 혁신을 이룬 인프라 프로젝트에 시상한다. 출품 마감일은 2020년 5월 1일 금요일이다.

Year in Infrastructure Awards는 벤틀리의 연례 Year in Infrastructure 콘퍼런스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다. 10월 12-15일 밴쿠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본 콘퍼런스에서는 전 세계 인프라 전문가와 산업 리더들이 모여 모범 사례를 공유하고 인프라 프로젝트 납품 및 자산 성과를 개선하는 최신 기술에 대해 알아본다. 수상자는 콘퍼런스가 끝난 후 시상식 만찬에서 발표된다.

계획/구상, 설계, 시공, 운영 등 프로젝트가 어떤 단계에 있든 상관없이 벤틀리 소프트웨어 사용자라면 누구나 Year in Infrastructure Awards 프로그램에 출품할 수 있다. 분야별로 선정된 최종 결선 진출자 세 팀은 벤틀리시스템즈의 초대되어, 밴쿠버에서 개최되는 Year in Infrastructure 2020 콘퍼런스에 참석하게 된다. 콘퍼런스의 일환으로, 최종 결선 진출자들은 심사 위원단, 산업 리더들과 100명 이상의 언론인들 앞에서 자신이 수행한 프로젝트를 발표하게 된다.

출품된 모든 프로젝트는 글로벌 인프라 커뮤니티로부터 인정을 받는다. Year in Infrastructure Awards 프로그램 참가자들에게는 다음과 같은 혜택이 주어진다.

· 전 세계 언론, 정부, 업계 지도자들에게 인쇄본 및 디지털 형식으로 배포되는 벤틀리의 Infrastructure Yearbook에 인프라 프로젝트를 실음으로써 세계적인 인지도를 얻으며, 모든 수상자와 최종 결선 진출자의 프로젝트는 bentley.com에 소개된다.
· 디지털 혁신을 통해 해당 프로젝트에 부가된 성과 및 가치를 기존 및 잠재 고객들에게 소개함으로써 경쟁력을 향상시킨다.
· 전 세계 언론사에 보도되며, 언론사에 각 프로젝트를 마케팅 및 홍보하는 데 있어서 벤틀리팀의 지원을 받는다.

Year in Infrastructure 2020 Awards는 다음과 같은 분야에서 인프라 프로젝트 및 자산에 대한 탁월한 성과를 시상한다.

· 4D 디지털 건설
· 교량
· 건물 및 캠퍼스
· 디지털 시티
· 지질 공학 엔지니어링
· 토지 및 부지 개발
· 제조
· 광산업 및 해양 엔지니어링
· 전력 발전
· 프로젝트 납품
· 철도 및 운송
· 현실 모델링
· 도로 및 고속도로
· 도로 및 철도 자산 성과
· 구조 엔지니어링
· 유틸리티 및 통신
· 유틸리티 및 산업 자산 성과
· 상·하수 처리 플랜트
· 상·하수 및 우수망

또한 인프라 발전이라는 벤틀리의 목표에 부합하는 프로젝트는 개별 범주에만 국한되지 않으며 다음과 같은 특별 공로상으로 고려될 수 있다.

· 프로젝트 납품을 위한 디지털 트윈에서의 발전(프로젝트 디지털 트윈): 확장된 프로젝트팀과 보다 효과적으로 공동 작업하거나, 프로젝트의 성과와 시공을 모델링하기 위해 변경 및 설계 대안의 영향을 이해하고 프로젝트 데이터의 품질 문제를 강조하는 것과 같은 유용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디지털 트윈을 사용하는 프로젝트에 해당한다.

· 자산 성과를 위한 디지털 트윈에서의 발전(성과 디지털 트윈): 처리량, 안전성, 규정 준수, 유지 보수 등의 분야에서 성과를 향상시키거나, 서로 다른 운영 전략의 상대적인 영향을 평가하거나, 운영 직원의 교육을 지원하거나, 원격 운영을 지원하기 위한 유용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디지털 트윈을 사용하는 운영 인프라 자산과 관련된 프로젝트에 해당한다.

· 지속 가능성 및 회복력에서의 발전: 더 나은 지속 가능성(탄소 배출량 저감, 신재생 에너지 사용 증가, 환경 영향 감소), 또는 더 높은 회복력(인재 또는 자연재해로부터 견디고 회복할 수 있는 능력, 변화하는 상황에 대한 적응력)을 달성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는 인프라 자산 또는 이를 위해 설계된 프로젝트에 해당한다.

Year in Infrastructure Awards 프로그램에 대한 추가 정보를 얻거나 후보 프로젝트를 추천하려면 Year in Infrastructure Awards 웹 사이트를 참조한다.

출품 절차에 관한 60초 영상 시청 이미지 및 캡션

Year in Infrastructure 2019 Awards 수상자
이미지 제공 - 벤틀리시스템즈

벤틀리시스템즈 Year in Infrastructure 콘퍼런스 개요

Bentley Institute가 진행하는 Year in Infrastructure 콘퍼런스는 모범 사례 및 디지털화 기술을 중심으로 전 세계 인프라 설계, 시공, 운영의 리더인 임원들이 모이는 자리이다. 이 콘퍼런스는 인프라 산업을 좌우할 현재의 우선순위와 기회를 탐색하는 선도적 포럼으로 국제적 인정을 받고 있다. 참석자들은 산업 리더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포럼과 토론에 참여하며 인프라 납품 및 운영의 미래를 만드는 기술과 모범 사례를 만난다.

벤틀리시스템즈 개요

벤틀리 시스템즈는 엔지니어링업체, 건축업체, 지리 공간 전문가, 건설업체, 자영업체에 공공사업, 유틸리티, 산업 플랜트 및 디지털 도시를 비롯한 인프라 설계, 건설, 운영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이다. 벤틀리 시스템즈의 MicroStation 기반 개방형 모델링 애플리케이션과 개방형 시뮬레이션 애플리케이션은 설계 통합을 가속화하고 ProjectWise와 SYNCHRO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프로젝트 납품을 강화하며 AssetWise 서비스를 사용하여 자산 및 네트워크 성능을 높인다. 인프라 엔지니어링을 포괄하는 벤틀리 시스템즈의 iTwin Services는 기본적으로 BIM 및 GIS를 4D 디지털 트윈으로 발전시키고 있다.

벤틀리 시스템즈는 170여개국에 35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7억달러 이상의 연간 수익을 내고 있으며 2014년부터는 연구, 개발 및 인수에 10억달러 이상을 투자하고 있다. 1984년 설립 당시부터 회사를 설립한 벤틀리 5형제가 대다수 지분을 소유하고 있다. www.bentley.com

Bentley, Bentley 로고, AssetWise, MicroStation, ProjectWise 및 SYNCHRO는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또는 직간접적으로 전체를 소유한 자회사의 등록 또는 미등록 상표이거나 서비스 마크이다. 기타 상표 및 제품명은 각 소유주의 상표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218005197/en/

트위터: http://twitter.com/BentleySystems

웹사이트: http://www.bentle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벤틀리시스템즈(Bentley Systems, Incorporated)
Christine Byrne
+1 203 805 0432
christine.byrne@bentle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