톨리아 운전자본 서밋, 그린실 및 인텔렉션과 함께 요하네스버그에서 처음 개최

제3회 연례 톨리아 운전자본 서밋, 더 머니 쇼의 브루스 위트필드 진행으로 운전자본 및 공급망 금융 기술의 최신 통찰 소개

뉴스 제공
Taulia
2020-02-20 13:5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톨리아(Taulia)의 운전자본 서밋(Working Capital Summit)이 샌프란시스코 및 시카고에서 두 번의 성공적인 일정을 마치고 2020년 3월 11일 남아프리카 공화국 요하네스버그에서 처음 개최된다.

더 머니쇼(The Money Show)의 브루스 위트필드(Bruce Whitfield)가 진행하는 운전자본 서밋에는 금융 기술 비즈니스 분야의 유력 인사 및 전문가들이 참여해 최신 운전자본 금융 솔루션을 논의한다.

운전자본 서밋(Working Capital Summit)은 주요 비즈니스 인사들을 위한 포럼을 제공해 전문가 주도적인 업계 지식을 소개하고 행사 참석자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해 이러한 지식을 그들의 사업에 적용할 수 있는 특별한 방법을 모색한다. JP 모건(JP Morgan)이 조사한 최신 운전자본지수(Working Capital Index)에 따르면 S&P 1500 기업들의 공급망 전반에 무려 4600억달러의 운전자본이 갇혀 있다. 이는 기술 및 혁신 솔루션을 통해 기업 내 막힌 현금을 유동시키고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는 엄청난 기회가 있음을 의미한다.

세드릭 브루(Cedric Bru) 톨리아 CEO는 “전 세계 대기업 및 중소기업 경영진은 운전자본과 현금흐름 관리를 최적화하는 것을 항상 명심해야 한다”며 “불확실한 경제 상황 때문에 기업 경영자들은 자본을 효율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는 부담을 느낀다. 우리는 이들이 공급망에 갇혀 있는 현금을 잠금 해제해 R&D에 투자하고 위험을 최소화하고 사업의 성장을 가속화하는 데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유능한 인재와 훌륭한 회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술이 그들을 더욱 번영하게 만들 수 있다. 파트너들과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우리의 통찰을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우터 프레토리우스(Wouter Pretorius) 인텔렉션(Intellection) 이사는 “이미 많은 이들이 알고 있듯이 기술 솔루션을 적극적으로 포용하려는 기업들은 공급망에 갇혀있던 유동성을 추가적으로 확보하는 보상을 거두고 있다”며 “운전자본 혁신을 통해 기업들은 전보다 훨씬 빠르게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고 확보한 유동성을 사업에 꼭 필요한 부분에 투자할 수 있게 됐다. 이는 모든 관계자에게 이득이 된다. 이번 서밋의 목표는 기업이 각자의 분야에서 궁극의 위치가 되기 위해 기술 솔루션을 더 잘 구현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행사에는 세드릭 브루(Cedric Bru) 톨리아 CEO, 프랑수아 코트지(Francois Coetzee) 사솔(Sasol) 회계 담당, 맥스 아멘트(Maex Ament) 그린실(Greensill) 제품 및 기술 부회장 등이 연설자로 참여했다. 초청 연사 및 주제 관련 자세한 정보는 here 참조.

운전자본 서밋은 기업들이 디지털 시대 사업 성공을 위해 필요한 현금을 해방할 수 있도록 지원해온 톨리아의 지속적인 노력의 핵심이다. 예약은 무료지만 제한이 있다.

톨리아(Taulia) 개요

톨리아는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선도적 운전 자본 솔루션 제공 업체이다. 톨리아는 자사의 AI 기반 플랫폼과 사람 및 프로세스를 독특하게 결합하고, 비효율적이고 때로는 수작업으로 하는 운전 자본 관리 업무를 기술 주도적인 운전 자본 최적화 전략으로 이행함으로써 기업체들이 공급 사슬에 연계되어 있는 가치에 접근할 수 있게 한다. 톨리아의 비전은 모든 기업이 번창하고 구매자와 공급자들이 대금을 지불하고 받을 때를 선택할 수 있어서 공급 사슬 전반에 걸쳐 현금이 자유롭게 흐르도록 하는 세상을 만드는 데 있다. 180만개의 기업체들이 톨리아의 기술을 사용하고 있으며 회사는 연간 5000억달러 이상을 처리하고 있다. 톨리아는 에어버스, 아스트라제네카, 닛산, 텔스트라(Telstra), 영국 조달청(UK Government’s Crown Commercial Services), 보다폰(Vodafone)을 포함한 120여개의 세계 최대 기업체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21900504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tauli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톨리아(Taulia)
메리 아리자(Mary Arrizza)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담당
mary.arrizza@taul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