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토럼 그룹, 마 생체 기능식품 상용화 및 홍콩 내 판매 계약 체결

뉴스 제공
Aptorum Group Limited
2020-02-25 13:2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 세계 미충족 의료수요 해결을 위한 신약 개발에 주력하고 있는 제약회사인 앱토럼 그룹(Aptorum Group Limited)(나스닥: APM)이 폐경기 및 관련 증상을 겪고 있는 여성용 건강 보조식품을 상용화한다고 발표했다.

이 보조식품은 특정 소비자 영양 추세 및 관심을 충족시키기 위한 앱토럼 그룹의 비 호르몬 접근방식인 ‘DOI’를 함유한 마 분말에서 추출한 생체 성분으로 만든 것이다. 전 세계적으로 2030년까지 폐경기 또는 폐경 후 여성이 12억명이 될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1]. 폐경기 증상이 있는 여성을 위한 건강 보조식품 시장은 2025년까지 연평균 16.4%(2016-2025년) 성장해 50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2]. 이 보조식품은 우선 홍콩에서 상용화한 다음 다른 주요 지역에서 판매하기 위해 규제 당국의 허가를 받을 예정이다.

앱토럼 그룹은 완전 소유 자회사 나티버스 라이프 사이언스(Nativus Life Sciences Limited)를 통해 룩유(Luk Yu®) 티백 및 기타 건강 관련 제품을 포함한 가정용품 브랜드를 운영하는 홍콩 기반 그룹인 멀티팩(Multipak Limited)과 지역 내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

앱토럼 그룹은 멀티팩을 통해 지역 내 대규모 소비자층에 대한 이 제품의 접근을 확대하게 될 것이다. 앱토럼 그룹의 마 생체 영양보조물질 정제는 캐나다에서 생산을 개시했으며 머지않아 ‘나티버스웰(NativusWell™)’이라는 브랜드명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나티버스의 ‘나티버스웰’ 정제는 DOI를 함유한 천연, 비 호르몬 보조식품이다. DOI를 함유한 마 분말은 폐경기 여성의 전반적인 건강을 증진하기 위한 비 호르몬 접근 방법을 활용한다. 제3자 과학적 연구에 따르면 마의 생체 성분에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DOI는 에스트라디올(estradiol, 난소 호르몬의 일종)의 생체 합성을 자극해 에스트라디올과 프로게스테론(progesterone)의 분비를 유도하고 골밀도를 증가시킴으로써 폐경기[4]와 관련하여 흔히 나타나는 증상인 골다공증의 진행을 억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3].

전반적 발표 내용은 웹사이트(http://ir.aptorumgroup.com/static-files/bcf77574-7bd6-4b9d-8110-d53837238f16) 참조.

자세한 기술 발표 내용은 웹사이트(http://ir.aptorumgroup.com/static-files/66346f79-7a03-474a-89be-0eaafaa00d9d) 참조.

앱토럼 그룹(Aptorum Group Limited) 개요

앱토럼 그룹(나스닥: APM)은 의료계에서 충족되지 않은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광범위한 치료 및 진단 기술을 개발 및 상업화하는 제약회사다. 앱토럼 그룹은 희귀질환, 감염성 질환, 대사 질환 및 기타 질환 분야에서 치료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앱토럼 그룹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ptorumgroup.com) 참조.

고지 및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는 앱토럼 그룹(Aptorum Group Limited) 관련 진술 및 회사의 향후 예측, 계획, 전망 등 1995년 민사증권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 의미 내에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한다. 이러한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모든 진술 중 역사적 사실이 아닌 진술은 미래예측진술로 간주될 수 있다. 일부의 경우 ‘~일 수 있다’, ‘일 것이다’, ‘기대하다’, ‘계획하다’, ‘예상하다’, ‘할 수 있다’, ‘의도하다’, ‘목표로 하다’, ‘전망하다’, ‘숙고하다’, ‘확신하다’, ‘추측하다’, ‘예측하다’, ‘잠재적’, ‘지속하다’ 또는 이러한 용어의 부정적 표현 또는 이와 유사한 표현의 사용으로 미래예측진술을 식별할 수 있다. 앱토럼은 향후 사건에 대한 현재의 기대 및 전망, 회사의 사업, 재정 상태 및 운영 실적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고려되는 경향 등에 상당 부분 기반해 미래예측진술을 작성했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해당 보도자료가 게재된 시점만의 상황을 진술하며 다양한 위험, 불확실성 및 가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이러한 요소에는 발표된 경영 및 조직의 변경, 지속적인 서비스와 주요 직원의 능력, 추가적인 소비자층을 위한 새로운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제공 범위를 확대하는 능력, 앱토럼 그룹의 예상 성장전략, 예측된 경향 및 사업상의 어려움, 공급망과 관련한 기대와 안전성 및 위험 등이 제한 없이 포함된다. 이러한 위험은 앱토럼이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20-F 양식 및 이후 이 기관에 제출할 수 있는 문서에 상세히 나타나 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에 포함된 예측은 변경될 수 있다. 앱토럼 그룹은 새로운 정보, 미래의 사건 또는 기타 결과로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책임을 지지 않는다.

[1] 세계 보건 기술 보고서 시리즈(World Health Technical Report Series). 1990년대 폐경기에 관한 연구(Research on the Menopause in the 1990's). 스위스 제네바: 세계보건기구(WHO), 1996년.
[2] https://www.grandviewresearch.com/press-release/global-isoflavones-market
[3] https://www.ke.hku.hk/story/innovation/the-magic-of-chinese-yam-for-treatment-of-menopausal-syndrome; see also, Scientific Reports, 5-10179.
[4] https://www.everydayhealth.com/menopause/osteoporosis-and-menopause.aspx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22400523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ptorumgrou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앱토럼 그룹(Aptorum Group Limited)
투자 문의
+852 2117 6611
investor.relations@aptorumgroup.com
미디어 문의
+ 852 2117 6611
info@aptorumgroup.com

이 보도자료는 Aptorum Group Limited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