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한국공항공사·한국특허전략개발원·경남테크노파크 등 기업 채용 소식 발표

뉴스 제공
커리어넷
2020-02-25 17:30
서울--(뉴스와이어)--취업포털 커리어는 한국공항공사, 한국특허전략개발원, 한국화학연구원, 경남테크노파크, 전북테크노파크가 채용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한국공항공사가 파라과이 현지 파견 근로자 및 전문 연구원(공무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PAO(프로젝트 실무 전문가)(1명) △소프트웨어개발전문가(1명)다. 별도의 자격 요건은 없으나 분야별 전공, 어학, 경력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신체검사 및 신원조회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27일(목) 15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특허전략개발원이 전문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상표(3명) △기계(1명)다. 분야별 전문 인력 채용건으로 학력 및 경력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필기전형(인성검사)-자료(PT)제출-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다음 달 31일(화) 임용 예정이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응시 원서는 이달 28일(금) 11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단 제출 서류를 PDF로 변환한 후 업로드를 하여야 지원 완료된다.

한국화학연구원이 정규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연구(26명) △연구전략(7명)으로 총 33명이다. 직무 내용 관련 전공자만 지원 가능하며 분야별 논문 및 국내외 특허, 학력, 자격 요건, 전형 절차 등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원서는 다음 달 5일(목) 17시까지 홈페이지 접수만 가능하며, 필수 제출 서류를 파일로 첨부까지 완료해야 한다.

경남테크노파크가 인재를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정보산업진흥본부장(1명) △연구원(1명)이다. 별도의 자격 요건은 없으나 분야별 학력, 전공, 경력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본부장은 3년 근무 계약직이며, 연구원은 1년 계약 근무 후 평가에 따라 정규 임용이 가능하다. 자사 양식에 따라 작성한 응시 원서는 다음 달 2일(월) 18시까지 우편 또는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전북테크노파크가 연구직·일반직·공무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장비운영 및 기업지원(2명) △경영지원 및 행정사무(1명) △사업기획 및 기업지원(2명) △환경미화(1명) 총 6명이다. 분야별 직급, 근로형태, 자격기준 등은 채용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전형-직업기초능력평가(연구직 지원자에 한함)-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원서는 다음 달 12일(목) 16시까지 이메일, 방문, 우편 접수하면 된다.

커리어 개요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벤처를 시작으로 개인회원 수 400만명, 기업회원 42만개사를 보유하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챔피언, 귀족알바, 중견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최근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 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대행솔루션, 대학 취업지원 사업, 채용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관련 토탈 HR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마케팅팀
박애진
02-2006-61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