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에너지 분야 강자 트릴리언트, 쿼드로직의 멀티 테넌트 패널 및 ANSI 소켓 기반 계량 솔루션 인수

뉴스 제공
Trilliant Networks
2020-02-27 13:33
콩코드, 온타리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마트 그리드 및 스마트 시티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트릴리언트 네트웍스(Trilliant Networks)가 캐나다 및 세계 시장을 겨냥해 쿼드로직(Quadlogic)의 멀티 테넌트 패널 및 ANSI 기반 미터링(metering) 권리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수로 트릴리언트는 캐나다와 해외 시장에 고객 맞춤형 계량 서비스를 턴키 방식으로 제공할 수 있는 선도적 입지를 강화하게 된다.

멀티 테넌트 미터링은 콘도미니엄 등 다수 입주자 건물에서 각 거주자 별로 전기사용량을 측정하고 각자의 비용 책임 배분을 용이하게 해준다. 대규모 혹은 중앙집중 계량 서비스를 하부단위의 보조 계량 서비스로 전환하는 것은 전력 소비량을 정확한 간격으로 측정하고 사용 시간 데이터를 정확히 포착하는 장점이 있다.

캐나다 트릴리언트의 스티븐 루포(Steven Lupo) 상무이사는 “쿼드로직의 기술은 다목적, 상용, 복합 주거 시설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계량 플랫폼에서 현재 통용되고 있는 업계 표준이며 우리의 성장 전략과 완벽하게 들어맞는다”며 “이번 인수를 통해 기술과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업체로서 우리의 시장 입지가 더욱 공고해진다”고 말했다.

쿼드로직의 마크 세건(Marc Segan) CEO는 “쿼드로직이 트릴리언트와 한층 더 긴밀히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상업적으로나 기술적으로나 우리의 역량과 포부에 큰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트릴리언트는 캐나다에서 계량기 부품을 공급받아 제조할 계획이며 미국과 전 세계에서 판매되고 있는 자사의 ‘Q’ 라인 계량 및 빌딩 모니터링 제품과 더불어 미국 내에서 이 제품을 지속적으로 판매하게 된다.

트릴리언트 회장 겸 CEO인 앤디 화이트(Andy White)는 “우리가 스마트 빌딩 솔루션 구축을 강화하고 현재 우리의 계량 옵션을 다양하게 확대하는 방안을 모색하면서 기존의 우리 기술과 디지털 애플리케이션 그리고 이 기술에 대한 해외 고객 기반을 결합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트릴리언트(Trilliant) 개요

트릴리언트(Trilliant®)는 단일 목적을 위해 구축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통해 에너지 산업에 힘을 실어주고 있으며 이는 유틸리티나 도시들이 하나의 강력한 네트워크상에서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안전하고 믿을만하게 전개할 수 있게 해준다. 트릴리언트는 현장에서 입증된 최고의 솔루션, 글로벌 기준을 충족하는 솔루션을 통해 사물의 세계(world of things®)를 서로 연결함으로써 고객들의 역량을 강화시키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trilliant.com 참조.

쿼드로직(Quadlogic) 개요

1982년에 설립된 쿼드로직(Quadlogic)은 뉴욕과 캘리포니아 온타리오에서 가장 폭넓게 특화된 보조 계량 시스템 기업이다. 뉴욕의 경우 쿼드로직은 설비, 현장 서비스 및 대금청구 서비스 등 완전한 보조 계량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수직적으로 통합되어 있다. 쿼드로직은 전기 계량, 원격 전력 소비 측정 및 제어와 관련한 다수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22600527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trillian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트릴리언트 네트웍스(Trilliant Networks)
브라이언 래시터(Brian Lassiter)
+1.984.201.2676
brian.lassiter@trillian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