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저스, 업계 최초로 일본에서 혁신적인 와트업 무선 기술에 대한 규제 승인 획득

에너저스의 무선 충전 2.0 기술, 현재 전 세계 112개국에 출하 승인

뉴스 제공
Energous Corporation
2020-02-27 14:41
새너제이,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획기적인 무선 충전 2.0 기술인 와트업(WattUp®)을 개발한 에너저스 코퍼레이션(Energous Corporation)(나스닥: WATT)이 일본에서 와트업 근거리장(WattUp Near Field) 무선 충전 기술에 대한 규제 승인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스티븐 R. 리조네(Stephen R. Rizzone) 에너저스 코퍼레이션 사장 겸 CEO는 “일본에서 와트업 무선 충전기술이 규제 승인을 획득한 것은 규제와 관련해 에너저스의 역사적인 사건이다”며 “주요 아시아태평양 시장에서 와트업 기반 제품을 판매할 기회가 열렸다”고 말했다.

에너저스의 와트업 무선 충전 기술은 독립적인 인증 시험연구소의 검사를 거쳐 일본의 모든 규제 요구사항에 적합을 판정받았다.

댄 로리스(Dan Lawless) 에너저스 코퍼레이션 규제 담당 부사장은 “일본의 와트업 승인은 에너저스와 고객들에게 중요한 사건이며 세계적인 시장 진출을 달성하는 데 큰 동력이 된다”며 “에너저스는 전 세계 정부들과 직접적인 협력과 더불어 주요 국제 스펙트럼 및 표준 기관들에 적극적으로 참여함으로써 무선 충전 2.0의 대규모 배포를 위한 규제 프레임워크를 구축하고 있다”고 말했다.

디네시 키타니(Dinesh Kithany) 옴디아(Omdia) 무선전력 및 전력공급 책임 산업 애널리스트는 “현재 무선 충전 기술, 특히 코일을 사용하지 않는 충전 솔루션은 일본 시장에 아직 침투하지 못했는데 이는 일본이 역사적으로 규제 승인 절차가 매우 엄격하기 때문이다. 에너저스 코퍼레이션은 업계 최초로 일본에서 와트업 무선 충전 기술을 승인받아 일본 시장 진출을 위한 기반을 다졌다. 이러한 획기적인 사건을 통해 에너저스는 파트너와 고객사들의 요구를 충족하는 와트업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을 증명하고 있다”고 말했다.

에너저스의 와트업 기술 사용으로 제조사들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은 다음과 같다.

· 좁은 공간만을 차지하기 때문에 모서리가 휘었거나 평평한 면이 없는 소형 기기 등 다양한 폼팩터 제품에 통합
· 방향성 자유 및 90도 각도 지원
· 이물질 검출 기능으로 금속 및 기타 재질의 열 문제 제거
· 제조사가 다르더라도 모든 와트업 기반 제품 간 호환 가능

지금까지 에너저스가 와트업 무선 충전 기술에 대해 규제 승인을 획득한 나라는 다음과 같다.(pdf 참조. 다운로드: http://bit.ly/2ThkJ4c)

에너저스는 올해 더 많은 시장에서 규제승인을 획득할 것으로 기대한다.

에너지스의 자세한 정보는 Energous.com, 트위터(Twitter), 페이스북(Facebook), 링크드인(LinkedIn) 참조.

에너저스 코퍼레이션(Energous Corporation) 개요

에너저스 코퍼레이션(나스닥: WATT) 수상 경력이 있는 와트업(WattUp®)을 통해 차세대 기술인 무선충전 2.0(wireless charging 2.0)을 선도하고 있다. 와트업은 빠르고 효율적인 접촉 기반 충전은 물론 원거리 충전을 지원한다. 와트업은 확장 가능한 RF 기반 무선 충전 기술로 구형 코일 기반 충전기술과 비교해 접촉기반 충전 효율성, 이물질 검출, 방향 자유 및 열 성능 면에서 탁월한 성능을 제공한다. 이 기술은 가정 및 사무실은 물론 의료, 산업, 소매 및 자동차 산업 등 다양한 크기의 전자기기로 설계될 수 있으며 제품 간의 상호운용성을 보장한다. 에너저스는 실리콘 기반 WPT(wireless power transfer, 무선 전력 전송) 기술과 맞춤형 참조 디자인을 개발한다. 여기에는 스마트폰, 피트니스 트래커, 히어러블 기기, 의료용 센서 등 광범위한 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실리콘 칩, 안테나, 소프트웨어가 포함된다. 에너저스는 세계 최초로 원거리 무선 충전에 대한 FCC Part 18 인증을 받았으며 회사는 지금까지 와트업 무선 충전 기술과 관련해 220건의 특허를 획득했다. 자세한 정보는 Energous.com 참조.

면책조항

이 보도자료는 회사의 향후 계획과 기대를 설명하는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한다. 이러한 진술은 일반적으로 ‘믿다’, ‘기대하다’, ‘~일 수 있다’, ‘~일 것이다’, ‘~해야 한다’, ‘~할 수 있다’, ‘찾다’, ‘의도하다’, ‘계획하다’, ‘추측하다’, ‘추정하다’ 또는 이와 유사한 용어를 사용한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회사의 미래예측진술의 예로는 기술 개발, 파트너 제품 개발 및 무선 충전 혁신에 대한 회사의 진술 등이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자료 발행 당일의 상황만을 기술하며 현재의 기대에 기반한 것으로 회사는 이것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회사의 기대와는 다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요인들에는 필요한 규제 승인 시점에 대한 불확실성, 소비자 제품 개발 시점 및 시장에서 소비자 제품 성공, 유통 파트너에 대한 회사의 의존성, 가열된 업계 경쟁 등이 있다. 이러한 요인들과 더불어 가장 최근에 작성된 10-K 양식의 연례 보고서와 분기별로 발행되는 10-Q 양식 보고서들에 기술된 다른 위험 및 불확실성을 숙지하고 회사의 미래예측진술을 평가하기를 권고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22600588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첨부자료:
규제 승인 획득 국가.pdf

웹사이트: https://energou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에너저스 홍보 문의
+1 (408) 963-0200
PR@energous.com

에너저스 투자 문의
마이크 비숍(Mike Bishop)
+1 (415) 894-9633
IR@energou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