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미쟝센과 콜라보 ‘보다나X미쟝센 핑크 스타일링 에디션’ 출시

뉴스 제공
보다나
2020-03-02 08:00
서울--(뉴스와이어)--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아모레퍼시픽 미쟝센과 함께 ‘보다나X미쟝센 핑크 스타일링 에디션’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및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 등에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보다나X미쟝센 핑크 스타일링 에디션’은 따스한 봄을 연상케 하는 베이비 핑크 컬러 콘셉트로 디자인된 헤어 스타일링 및 헤어케어 제품으로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 80ml,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버블 폼 세럼 30ml로 구성됐다.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는 단발 기장부터 긴머리 기장까지 사용 가능한 가장 대중적인 사이즈의 봉고데기로 마치 숍에서 헤어 스타일링 받은 듯 집에서도 탱글한 웨이브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해준다.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은 강력한 손상 케어 제품으로 열기구와 함께 사용하면 하루 종일 스타일링 지속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버블 폼 세럼은 무스 타입의 헤어 세럼으로 모발 영양 공급 및 수분 코팅막을 형성해 미세먼지 등의 유해환경으로부터 손상된 모발을 보호한다.

한편 보다나와 미쟝센은 지난해 말 열린 ‘2019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헤어 툴, 헤어케어 부문 1위에 올라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으며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헤어 툴 부문에서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가 헤어케어 부문에서 미쟝센 퍼펙트 오리지널 세럼이 수상했다.

보다나X미쟝센 핑크 스타일링 에디션은 헤어 스타일링 및 헤어케어까지 가능한 올인원 세트 제품으로 헤어에 대한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상품으로 보나다는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파악해 의미있는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보다나 개요

보다나는 1분에 1개씩 팔린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를 비롯해 소프트바 판고데기, 포켓 미니 판고데기 등 25년 이상 이·미용 기기를 제조해 온 제조력을 바탕으로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헤어 뷰티툴을 선보이고 있으며 뷰티툴 시장을 리드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odana.co.kr/

연락처

보다나
마케팅팀
견민지 주임
070-7717-43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