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션글로벌, ‘평가해’ 앱 론칭 20일 만에 누적 다운로드 7만 돌파

신개념·혁신적 모바일 광고채널로서의 바람… “오프라인 마켓 침체 시기에는 ‘평가해’와 같은 도구의 활용 중요해”

뉴스 제공
이베이션글로벌
2020-03-02 09:40
서울--(뉴스와이어)--이베이션글로벌(대표 송석민)은 ‘평가해’ 앱이 론칭 후 소비자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이베이션글로벌은 공식 론칭 후 20일 만에 안드로이드 마켓에서만 누적 다운로드 수 7만을 돌파(내부집계)했으며, 계속해서 광고를 보게 해 달라는 소비자들의 요청이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송석민 대표는 “세계 어느 나라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사업 모델이 바로 ‘평가해’”라며 “소비자가 광고를 더 보겠다고 하는 채널을 본 적이 있는가”라고 반문했다. 또한 “그렇기 때문에 기업고객은 이러한 현실을 직시하고 다른 곳에 사용하고 있는 무분별한 광고비를 새로 정비해야 하며 ‘평가해’에 대한 생각을 새로운 각도에서 심도 있게 해 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그는 “특히 요즈음과 같은 불경기와 코로나19로 인한 오프라인 마켓의 침체에는 one to one communication(일대일 대응)을 전략적으로 시행하는 것 즉, ‘평가해’와 같이 개인별로 광고를 보게 하고 구매로까지 연결시킬 수 있는 도구의 적극적 활용이 중요하다”고도 덧붙였다.

이베이션글로벌은 지금부터 고객사는 새로운 광고 채널 중 하나로 ‘평가해’를 찾아야 하며 ‘평가해’를 찾는 일이 늦으면 늦을수록 손해가 커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광고 신청 문의를 원하는 고객사는 이메일로 하면 된다.

이베이션글로벌 개요

이베이션 글로벌은 evaluating nation 즉, ‘평가하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뜻으로 그동안 기업들이 특정 전문가나 일부 소비자들의 소리만을 들어 왔다면 이제는 한 나라의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솔직한 의견을 접하고 기업의 이야기를 전달하겠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를 전 세계로 확장하겠다는 의지를 글로벌(global)에 담아냈다.

웹사이트: http://www.evationg.com

연락처

이베이션글로벌
전략총괄
한덕수 총괄실장
02-522-2374
이메일 보내기

광고 신청 문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