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플레이스, 중소기업 소셜미디어 마케팅·인플루언서 판로 무상지원 ‘픽멤버십’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브릭스그룹
2020-03-03 11:45
서울--(뉴스와이어)--인플루언서 리뷰 커머스 플랫폼 픽플레이스를 제공하는 브릭스그룹은 스타트업, 중소기업, 소상공인 대상 마케팅 비용을 줄이고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한 픽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릭스그룹은 픽플레이스가 소셜미디어로 인플루언서뿐만 아니라 누구나 제품 및 서비스를 리뷰하고 직접 판매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리뷰 커머스 플랫폼이라고 소개했다.

픽플레이스 픽멤버십에 가입한 파트너사는 소셜미디어 인증샷 마케팅과 인플루언서 제품 판매를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를 통해 제품 및 서비스 인증샷을 게재하면 지급되는 적립금을 픽멤버십 파트너사에 전액 지원한다. 소셜미디어 인증샷 마케팅에는 육아용품 스마트팔레트, 뷰티제품 카오리온 화장품 등 중소기업들이 참여해 마케팅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픽플레스에서 신당동 떡볶이타운, 한옥마을 맛집 등 중소상공인 인증샷 공익 캠페인도 진행 중이며 중소기업, 스타트업, 중소상공인을 지원하는 소셜미디어 공익 캠페인 역시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인플루언서가 리뷰에서 끝나지 않고 픽멤버십 파트너사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할 수 있도록 소셜미디어 인증샷 마케팅과 함께 무상 지원한다.

소셜미디어 마케팅 강화와 인플루언서 판로를 확보할 수 있는 픽멤버십은 스타트업, 중소기업, 중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지원 신청할 수 있다.

픽멤버십은 브릭스그룹 홈페이지(http://brixcorp.net/?page_id=13) 또는 이메일(sns@brixcorp.net)을 통해 간편하게 온라인 신청 및 문의를 할 수 있다.

픽플레이스 애플리케이션은 구글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하다.

브릭스그룹 개요

브릭스그룹은 개인 미디어와 그에 따른 인터렉션을 통해 사람, 기업, 세상 이어주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모델을 제시한다. 상호간 커뮤니케이션을 셰어룹이라는 플랫폼을 통해서 사람과 사람, 사람과 기업, 사람과 사회를 진정성 있게 이어 주고 발전적으로 변화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연세대학교와 중소기업청을 통해 지원 및 협력을 받고 있는 검증된 회사이다. 광고SNS인터렉션의 구독에 따른 광고비 과금 시스템 및 방법에 대한 특허를 출원했다. SNS, MIM 등 개인 미디어의 네트워크를 활용해서 자신이 관심 있는 콘텐츠를 공유하고 확산시켜 진정한 가치를 유통하는 서비스이다.

홈페이지: http://brixcorp.net

웹사이트: http://www.brixcorp.net

연락처

브릭스그룹
마케팅팀
이정윤 팀장
070-8633-24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