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본사-대리점 코로나19 극복에 한마음으로 힘 모아

임직원 십시일반 모아 1000여개 위생용품 대구·경북 대리점에 긴급 지원
전국 대리점주 기부 동참 의사 이어져… 기탁된 물품은 일일 단위로 전달해
대구 등 확산 속도 높은 지역 중심 손 소독제 3만개, 의료진 위한 토퍼 기부도 계획
윤종웅 대표 “상황이 안정화될 때까지 지원책을 지속적으로 검토할 것”

출처: 이브자리
2020-03-04 10:05
  • 이브자리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마스크와 손 소독제를 지원했다

    이브자리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마스크와 손 소독제를 지원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3월 04일 --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윤종웅)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을 모은다.

이브자리는 2월 29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와 경북 지역 대리점에 마스크 600여개와 손 소독제 400여개를 긴급 지원했다. 해당 용품들은 지역 대리점이 힘든 상황을 잘 이겨낼 수 있도록 이브자리 본사 임직원의 자발적인 기부로 십시일반 모아졌다.

앞선 임직원 지원 활동에 이어 전국 500여개 대리점 사이에서도 기부의 움직임이 일고 있다. 이브자리 부천역점 김동환 대리점주는 2일 손 세정제 400개를 이브자리 본사에 기탁하고 대구 지역 대리점을 위해 사용해 줄 것을 요청했다. 이 밖에도 기부에 동참하고자 하는 대리점주들의 지속적인 문의가 이어져 이브자리는 2일부터 사내 인트라넷 게시판을 통해 기부 물품을 기탁받기로 결정했다.

활발한 참여를 통해 모인 물품은 대구 진천점, 구미 인동점 등 총 25개 대구·경북 지역 대리점에 일일 단위로 추가 전달되며 대리점 종사원과 방문고객 안전 확보를 위해 쓰인다.

이브자리는 대리점 지원을 넘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노력에도 적극적으로 나선다. 이브자리는 코로나19 확산이 높은 지역인 대구와 경북을 중심으로 손 소독제 3만개를 기부할 예정이다. 또 밤낮으로 환자 치료에 매진하고 있는 지역 내 의료진들의 수면 지원을 위해 관련 지자체를 통해 토퍼 등 이브자리 침구를 전달할 계획이다.

윤종웅 이브자리 대표이사는 “상생 공동체라고 생각하는 본사, 대리점, 고객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어려운 상황을 함께 극복하기 위해 이번 활동을 진행하게 됐다”며 “상황이 안정화될 때까지 지원책을 지속적으로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브자리는 모든 대리점을 대상으로 마스크 착용, 시간별 체온 체크, 손 소독제 비치, 매장 방역 강화 등 코로나19 대응 가이드라인을 마련했다. 또 본사 임직원은 외부활동 자제, 회의는 화상 회의로 대체, 사내 동호회 활동 잠정 중단 등의 지침을 통해 회사 내 감염 예방을 위해 힘쓰고 있다.

또 이브자리는 전국 대리점과 연계한 이브자리몰을 운영 중이다. 직접 매장을 방문하는 대신 온라인몰을 통해 주문을 하면 거주지에서 가장 가까운 대리점에서 상품을 배달해 안전하고 신속하게 이브자리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언론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임하은 AE
02-544-098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