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인테그레이션스, SCALE-2 플러그 앤 플레이 게이트 드라이버 발표… 사용하기 쉽고 프레스-팩 IGBT 모듈에 적합

유연하고 견고하며 안정적, 4500V 정격 모듈용

뉴스 제공
Power Integrations, Inc. 나스닥 POWI
2020-03-04 13:17
산호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중전압 및 고전압 인버터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게이트 드라이버 기술의 선도 업체인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나스닥: POWI)가 Toshiba, Westcode, ABB 등 제조업체의 새로운 4500V 프레스-팩 IGBT(PPI) 모듈용으로 특별히 개발된 1SP0351 SCALE-2™ 단일 채널, +15/-10V, 플러그 앤 플레이 게이트 드라이버를 3일 발표했다.

널리 사용되는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SCALE-2 칩셋에 기반한 새로운 게이트 드라이버는 HVDC VSC, STATCOM/FACTS, 중전압 드라이브 등 신뢰성 높은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되어 있다.

1SP0351 드라이버는 DAAC(Dynamic Advanced Active Clamping), 회로 단락 보호, 내장된 DC-DC 컨버터, 레귤레이션된 턴 온 게이트 드라이브 전압, DC-DC 과부하 모니터링과 공급 전압 모니터링 기능을 갖추고 있다. Active Miller Clamping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SCALE-2 ASIC 칩셋은 정교한 디지털 제어 기술을 사용하여 기존 솔루션에 비해 최대 85%까지 부품 수를 줄임으로써 신뢰성을 크게 높인다.

사용 편의성을 위해 설계된 1SP0351 드라이버의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은 시운전을 용이하게 하고 설치 후 즉시 작동이 가능하다. 또한 간단한 2핀 전원 플러그가 포함되어 있어 작동을 간소화하고 컨포멀 코팅으로 제품의 견고성과 신뢰성을 높인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의 기술 제품 매니저인 Thorsten Schmidt는 “이 드라이버는 업계 선도적인 프레스-팩 IGBT 모듈에 최적화된 드라이브 솔루션이다. 디바이스는 견고하고, 안정적이고, 사용이 간편하다”고 말했다.

새로운 1SP0351 SCALE-2 게이트 드라이버는 IEC 표준(IEC 61800-5-1)에 따른 연면 거리와 공간 거리 사양을 충족한다. 현재 판매 중이며 가격은 1000개 단위로 214.20달러이다. 자세한 내용은 파워 인테그레이션스 웹사이트(www.power.com/products/scale-2-plug-and-play-drivers/1SP0351/)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개요

Power Integrations, Inc.는 고전압 전력 변환을 위한 반도체 기술의 선도적 혁신 기업이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의 제품은 재생 가능한 에너지의 생산과 밀리와트에서 메가와트에 이르는 범위의 애플리케이션에서 효율적인 전력 전달 및 소비를 가능하게 해주어 클린 파워 에코시스템에 중요한 기여를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www.pow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wer Integrations, SCALE, SCALE-2 및 Power Integrations 로고는 Power Integrations,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며 기타 모든 상표는 각 상표권자의 재산이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182595/en

웹사이트: https://www.powe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미디어 담당자
Power Integrations, Inc.
Peter Rogerson
+1 (408) 414-8573
peter.rogerson@power.com

언론 기관 담당자
BWW Communications
Nick Foot
+44-1491-636 393
nick.foot@bwwcom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