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샤크, 세계 최초의 5G 게이밍 스마트폰 블랙샤크 3·블랙샤크 3 프로·블랙샤크 블루투스 이어폰 2 공개

블랙샤크, 텐센트 게임즈와 제휴해 세계 최초의 5G 게이밍 폰 시리즈 블랙샤크 3 및 블랙샤크 3 프로 출시, 현재 중국에서 판매 중

블랙샤크, 세계 초저지연 블루투스 게이밍 이어폰 오피디언 출시, 인디고고에서 72시간 동안 30% 할인

뉴스 제공
Black Shark
2020-03-04 18:21
베이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첨단 게임 기술 기업 블랙샤크(Black Shark)가 ‘게임은 현실이다(Gaming is Real)’를 슬로건으로 하는 브랜드 개편 이후 중국 시장에 세계 최초의 5G 게이밍 스마트폰 시리즈인 블랙샤크 3(Black Shark 3)와 블랙샤크 3 프로(Black Shark 3 Pro)를 출시했다.

블랙샤크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통해 비교할 수 없는 특별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고 전 세계 게이머들과 최고의 게임 세계를 창조하려는 목표를 추구한다. 신제품 블랙샤크 3와 블랙샤크 3 프로를 통해 탁월한 R&D 혁신 능력을 증명한 블랙샤크는 또 한 번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세계 최초 5G 게이밍 스마트폰의 탁월한 성능

· 최신 플래그십 SoC 퀄컴 스냅드래곤 865(SoC Qualcomm Snapdragon 865)를 장착한 최초의 게이밍 스마트폰으로 5G AI 엔진과 엘리트 게이밍(Elite Gaming)으로 최고의 성능을 제공한다. 블랙샤크 3와 블랙샤크 3 프로는 SA 및 NSA 5G 아키텍처를 모두 지원해 최초로 5G 네트워크에서 게임을 가능하게 한다.

· ‘샌드위치’ 액체 냉각 시스템: 최첨단 4세대 액체 냉각 시스템은 혁신적인 ‘샌드위치’ 구조로 메인보드 양쪽에 긴 모양의 냉각 파이프가 장착된다. 액체 냉각 기술을 선도하는 블랙샤크는 스마트폰에 액체 냉각 시스템을 구현한 최초의 제조업체로 가장 창의적인 ‘샌드위치 구조’는 핵심 냉각을 유지하기 위해 장착되었으며 스냅드래곤 865가 최상의 상태에서 구동되어 심각한 게임플레이 중에 안정적으로 고성능을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65W 고속충전 듀얼 배터리 - 세계 최초의 직렬 충전 및 병렬 방전 기능을 지닌 듀얼 배터리가 블랙샤크 3 및 블랙샤크 3 프로에 탑재된다. 듀얼 배터리의 직렬 충전은 65W 초고속 충전이 가능하며 병렬 방전을 통해 더 길고 안정적인 배터리 수명을 보장한다. R&D 시험 기록에 따르면 블랙샤크 3의 4720mAh 배터리와 블랙샤크3 프로의 5000 배터리는 50% 충전하는 데 불과 12분이 소요되며 완전 충전에는 38분 걸린다.

· USF 3.0 + LPDDR 5 - 블랙샤크 3와 블랙샤크 3 프로는 탁월한 게임 경험을 위해 UFS 3.0 RAM 및 LPDDR 5 ROM을 사용해 가장 부드럽고 가장 빠른 데이터 전송을 보장하며 신속한 게임 로딩과 장면 전환을 지원한다.

· 듀얼’X’ 안테나 - 블랙샤크 디자인 언어에서 유래한 블랙샤크 3와 블랙샤크 3 프로는 업그레이드된 X자 모양의 안테나가 후면에 듀얼로 탑재된다. 이는 블랙샤크의 디자인 특징을 상징할 뿐만 아니라 어떤 형태로 기기를 사용하든 문제없는 통신을 보장한다.

이밖에 진정한 게임 스마트폰의 특징

전면을 향한 대칭형 스테레오 스피커가 블랙샤크 3와 블랙샤크 3 프로의 양쪽 가장자리에 배치되어있어 게임 중에 균일한 볼륨을 제공한다. 전면을 향하는 설계로 소리가 손 잡는 위치로 인해 방해받지 않아 몰입적인 스테레오 오디오를 경험할 수 있다. 전 세계 게이머들의 열띤 요청을 반영해 3.5mm 헤드폰 잭이 돌아왔다. 기존의 USB C타입 충전 회에도 후면 패널에 4개의 마그네틱 충전 접촉 지점이 있어 18W 고속 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에 게이머들은 충전 중에도 보다 편한 자세로 기기를 잡고 게임을 할 수 있다. 블랙샤크 3와 블랙샤크 3 프로는 모두 64MP 기본 카메라, 13MP 울트라 와이드 스내퍼, 보케용 5MP 카메라 등 트리플 카메라로 구성된다. 블랙샤크 3 프로에만 장착된 x-축 리니어 모터는 촉각적 경험을 크게 향상시킨다. 모바일 게임에서 다양한 게임 시나리오에 따라 다른 바이브레이션이 설정되어 새로운 차원의 커뮤니케이션이 추가된다.

비교할 수 없는 콘트롤 경험

· 마스터 버튼 - 가장 게임 중심적인 기계 디자인인 마스터 버튼은 블랙샤크 3 프로에만 지원된다. 기기의 숄더 부분에 위치한 팝업 버튼은 핫키로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양한 게임에서 유용하게 활용되어 모바일 게임을 새로운 차원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 세계 최고의 270Hz 터치 보고 속도(Touch Reporting Rate)를 제공하는 블랙샤크 3와 블랙샤크 3 프로는 24ms의 세계에서 가장 짧은 스크린 터치 대기시간을 실현해 세계 기록을 또 한번 달성하며 세계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민감한 화면과 초저대기시간은 더 빠른 총알, 더 민첩한 반응 및 게임 승리 가능성을 의미한다.

· 마스터 터치 3.0 - 마스터 터치(Master Touch)를 3.0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해 블랙샤크 3와 블랙샤크 3 프로에 4개의 압력 감지 센서가 장착되어 프레스 존이 전보다 48% 확대됐다. 또한 다양한 수준의 압력에 더욱 민감하게 반응한다.

탁월한 디스플레이 품질

· 블랙샤크 3 프로의 3120x1440 해상도 7.1인치 아몰레드(AMOLED) 2K 디스플레이와 블랙샤크 3의 6.67인치FHD+ AMOLED 스크린은 게이머들에게 생생한 게임 세계를 제공한다.

· TÜV 아이컴포트(Eye Comfort) 인증 - 특별한 모션 프로세싱, 올웨이즈 HDR(Always-HDR) 모드, 액티브 DC 디밍(Active DC Dimming)을 통한 자동적응형 디스플레이 기술을 특징으로 하는 픽셀웍스(Pixelworks)의 5세대 비주얼 프로세서 및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블랙샤크 3와 블랙샤크 3 프로는 모든 시청 환경에서 탁월한 비주얼 품질을 제공한다. 블랙샤크 3 스마트폰은 편안한 눈을 위한 TÜV 인증(TÜV-certified for Eye Comfort)도 완료했다.

· 독립 이미지 칩셋에 의한 MEMC 기술 덕분에 블랙샤크 3와 블랙샤크 3 프로는 모두 동영상 프레임 레이트를 25Hz에서 90Hz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블루투스 이어버드 오피디언으로 게임 경험 향상

블랙샤크는 새로운 블랙샤크 3 시리즈를 중국 시장에 출시한 날 새로운 블루투스 게이밍 이어버드인 블랙샤크 블루투스 이어폰 2(Black Shark Bluetooth Earphones 2, 블랙샤크 오피디언 게이밍 이어버드(Black Shark Ophidian Gaming Earbuds))를 유명한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인 인디고고(Indiegogo)에 공개했다. 세계 최저 대기시간 50ms를 제공하는 이 혁신제품을 통해 사용자들은 화면에서 발생 즉시 전투 및 총격전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놀스(Knowles)의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 10mm 무빙 코일 및 대부분의 블루투스 이어폰보다 3배 큰 대역폭을 지닌 LHDC를 통해 최고의 청취 경험을 제공한다.

블랙샤크 오피디언은 모양과 편안함에 중점을 두고 고안됐다. 불과 22g의 인체공학적 총알 모양의 이어버드는 밝고 짙은 색의 RGB 조명으로 보완된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떤 게임 설정에도 완벽한 성능을 제공한다.

이어버드는 USB-C 커넥터를 통해 90분 안에 100% 충전되며 RGB 조명을 켜지 않은 경우 14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다.

판매 가격

· 중국 시장에서 블랙샤크 3와 블랙샤크 3 프로 판매(pdf 참조. 다운로드: http://bit.ly/2TAoRMP)

블랙샤크 3 시리즈 해외 출시 일정은 조만간 발표된다.

· 블랙샤크 오피디언 게이밍 이어버드가 2020년 3월 3일부터 판매되며 인디고고 플랫폼에서 출시 직후 72시간 동안 정상 가격의 3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https://igg.me/at/black-shark-ophidian

블랙샤크(Black Shark) 개요

블랙샤크는 첨단 게임 기술 기업으로 현재 주로 스마트폰을 통해 제공되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서비스에 기반한 게임 생태계를 조성하고 있다. 블랙샤크는 탁월하고 독보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으며 글로벌 게이머와 더불어 최고의 게임 세계를 구축하고자 한다. 블랙샤크는 베이징, 상하이, 선전, 홍콩에 거점을 두고 있다. 상세 정보는 블랙샤크 글로벌 웹사이트(http://global.blackshar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30300567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첨부자료:
블랙샤크 판매 가격.pdf

웹사이트: https://global.blackshark.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블랙샤크(Black Shark)
리야 후앙(Liya Huang)
liya.huang@blackshar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