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데이, 다양한 ASIC 애플리케이션용 로우-DPPM 솔루션 출시

뉴스 제공
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 대만증권거래소 3035
2020-03-05 17:00
신주, 대만--(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ASIC 설계 서비스 및 IP 공급업계를 선도하는 패러데이 테크놀로지 코퍼레이션(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 이하 ‘패러데이)(대만증권거래소: 3035)이 불량률(DPPM)을 낮추는 ’로우-DPPM(low-DPPM)'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는 로우-DPPM 솔루션은 고가의 Automotive용 표준을 적용하지 않아 Non-Automotive용 ASIC 프로젝트를 지원함에 있어 훨씬 더 비용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불량률을 낮추는 한편 높은 신뢰성 요구 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다.

패러데이는 한동안 AEC(Automotive Electronics Council, 자동차전자위원회) 표준에 부합하는 차량 애플리케이션용 ‘제로-DPPM(zero-DPPM)’ 솔루션을 공급해왔다. 제로-DPPM 솔루션을 공급하며 쌓은 노하우 덕분에 이제 로우-DPPM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로우-DPPM 솔루션이 타깃 니즈(target needs)를 확보할 수 있도록 설계·제조·시험을 위한 전반적인 플랜이 서비스에 포함되어 있다. ASIC 시험 플랜은 시험 및 모니터링 모델을 적용했기 때문에 칩이 매 단계 기준을 엄격히 충족하는지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HVS(high-voltage stress, 고전압 강도)와 같은 다중 분석 및 진단 방식을 적용해 조기에 고장을 감지하고 차단할 뿐 아니라 고객 제품의 고장률을 낮춘다.

짐 왕(Jim Wang) 패러데이 운영부 부사장은 “개발부터 양산에 이르는 다양한 산업 및 소비자용 ASIC 프로젝트가 패러데이의 로우-DPPM 솔루션을 채택했고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성공리에 불량률을 낮췄다”며 “패러데이는 ASIC 설계 서비스 분야에서 26년 넘게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설계, 통합, 제조, 시험 과정의 품질 관리를 지속적으로 최적화해 품질과 신뢰성이 뛰어난 선도적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고 말했다.

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 개요

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은 ISO 9001과 ISO 26262 인증을 받은 굴지의 ASIC 설계 및 실리콘 IP 공급업체다. Faraday의 광범위한 실리콘 IP 포트폴리오는 I/O, 셀 라이브러리, 메모리 컴파일러, ARM 준수 CPU, LPDDR4/4X, DDR4/3, MIPI D-PHY, V-by-One, USB 3.1/2.0, 10/100 이더넷, 기가비트 이더넷, SATA3/2, PCIe Gen4/3 및 28G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SerDes 등을 포함한다. Faraday는 본사가 대만에 있으며 미국, 일본, 및 중국을 포함해 전 세계 곳곳에 서비스 및 지원 사무실을 두고 있다. Faraday는 대만증권거래소(티커: 3035)에 상장되어 있다. 추가 정보는 www.faraday-tech.com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araday-tech.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패러데이 테크놀로지(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
에반 케(Evan Ke)
+886.3.578.7888(내선 88689)
evan@faraday-te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