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코로나19 극복 위해 대구광역시 재난안전대책본부에 종합비타민 기부

대구 재난안전대책본부에 1억3000만원 상당의 종합비타민 ‘헬스팩’ 전달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감염 예방을 위해 기부 행렬에 동참

의료진 건강 및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자사 대표 종합비타민 지원

2020-03-06 09:42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USANA Health Sciences, Inc., 이하 ‘유사나’)가 대구광역시 재난안전대책본부에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예방을 위한 후원 물품으로 자사 대표 종합비타민 ‘헬스팩’(1억3000만원 상당)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자사 사회공헌재단인 ‘유사나 파운데이션’으로 꾸준한 세계 구호 활동과 기부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유사나는 코로나19 확산으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지역 의료진들을 위해 기부 행렬에 뜻을 더했다. 후원 물품인 헬스팩은 대구 지역 의료진을 비롯해 면역 취약계층에게도 전달될 예정이다.

유사나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코로나19로 대구지역에서 불철주야 애쓰고 있는 현장 의료진들을 돕기 위해 지원에 나섰다”며 “낱개로 포장되어 필요 시 언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종합 비타민 헬스팩 제품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한편 유사나코리아는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한 선제 대응으로 매장 임시 휴관, 임직원 재택근무 등을 시행 중이며 글로벌 행사인 유사나 아시아 퍼시픽 컨벤션을 취소하며 이번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개요

유사나헬스사이언스는 1992년 미생물학 및 면역학자인 마이런 웬츠 박사에 의해 설립됐으며 현재 전 세계 24개국에 지사를 둔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이다. 기업명 USANA는 창립자의 비전인 ‘모든 사람들이 고통과 질병 없이 건강한 삶을 유지하길 바란다’는 염원을 담아 그리스어의 U(true or good)와 라틴어인 SANA(health)를 합성해 ‘진정한 건강’을 뜻하는 기업명을 만든 것이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2003년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설립됐으며,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오며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으로 인정받아 오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유사나의 독점 기술력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를 접목시킨 종합비타민·미네랄 건강식품인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 식품 ‘뉴트리밀’, 스킨케어라인 ‘셀라비브’ 등 30여개의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들이 있다. 아울러 유사나는 한국농구연맹, 프로야구 한화이글스, 프로축구 성남FC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이며 스피드스케이팅, 쇼트트랙, 유도, 리듬체조, 복싱 등 수많은 종목의 국내 프로선수들을 비롯하여 전 세계4500여명 이상의 프로선수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글로벌 스포츠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http://www.usana.com/ux/dotcom/#!/kor-KR/home

웹사이트: http://www.usana.com

연락처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장슬기 대리
02-788-73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