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할인 주고 적립 받는 ‘리워드 프로그램’ 재개

추천인 코드로 구매할 때 할인받고, 사용한 코드에는 동일 금액 적립

신규 기존 고객 모두에게 구매 횟수 상관없이 기본 5%, 최대 10% 할인 및 적립 받아

뉴스 제공
아이허브
2020-03-09 08:51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대 건강보조제품 및 생활용품 온라인 유통 기업 아이허브는 신규와 기존 고객 모두에게 할인과 적립을 제공하는 리워드 프로그램을 다시 도입한다.

이번 리워드 프로그램은 아이허브에서 발급한 고유의 추천 코드를 지인들과 공유하고 신규 혹은 기존 고객이 해당 코드를 사용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코드 소유자에게는 적립금을, 코드 사용자에게는 할인을 제공하는 제도다. 할인 및 적립률은 모든 제품 기본 5%, 아이허브 독점 판매 제품은 10%이며 모든 구매 건 제한 없이 적용된다.

이번에 다시 돌아오는 리워드 프로그램은 국내에 아이허브가 처음 소개 될 당시 큰 사랑을 받았으나 몇 년간은 신규 구매 고객에게만 할인이 적용되는 등 혜택 일부가 축소 됐었다. 이번 리워드 프로그램 재도입 결정은 한국 소비자들의 큰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전격적으로 이루어졌다.

리워드 프로그램 적립을 위한 추천 코드는 아이허브에서 첫 구매 후 나의 계정 정보의 추천 포인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코드를 지인들에게 공유하면 된다. 제품 구매 시 할인 받기 위해서는 주문 시 코드 입력 칸에 공유 받은 추천 코드를 삽입하면 되며, 해당 코드 입력 칸에는 리워드 코드 외에도 특별 할인 코드 등을 추가해 중복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아이허브는 최근 국내를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제품과 전반적인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을 시도해 볼 수 있도록 기존 리워드 프로그램을 재도입했다. 아이허브는 지속적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돌려줄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시도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이허브는 세계 최대 건강보조제품 및 생활용품의 온라인 유통업체이자, 건강과 웰니스 분야에 특화된 이커머스 기업이다. 올해로 한국에 서비스를 시작한지 12년차에 들어선 아이허브는 약 1300여개 브랜드 3만 여종 이상의 제품을 한국을 비롯한 미국, 러시아, 일본, 사우디아라비아, 호주, 프랑스 등 전 세계 180여개 국가로 판매하고 있다. 아이허브의 오랜 고객들은 정품이 보장되고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아이허브의 가장 큰 장점으로 꼽고 있다.

아이허브는 주 6일, 24시간 운영되는 캘리포니아의 물류센터에서 모든 한국행 주문 제품을 출고하고 있어 대부분의 제품이 주문 후 72시간 이내에 한국에 도착하며, 이는 해외 직구 플랫폼 중에서도 손꼽히는 배송 속도로 이용자들의 큰 만족을 이끌어 내고 있다. 또한 아이허브의 캘리포니아 물류센터는 업계 유일의 365일 가동되는 온도조절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이처럼 까다로운 품질 관리를 통해 고객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 있어, 품질과 서비스에 민감한 한국 소비자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다.

한편 아이허브는 세계 최대 온라인 건강보조제품 전문 기업으로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의 독점 판매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으로 우수한 원료와 품질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은 받고 있는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California Gold Nutrition) 브랜드와 보다 가성비 높은 라인인 레이크 애비뉴(Lake Avenue) 등의 브랜드가 있다. 이들 브랜드는 아이허브의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 시장에 독점적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특히 한국 소비자들의 큰 사랑과 신뢰를 얻고 있다.

아이허브 웹사이트: http://kr.iherb.com/

웹사이트: https://kr.iherb.com/

연락처

아이허브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코리아
한결 차장
02-6446-7058
이메일 보내기

송지원 대리
02-6446-70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