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아축산물프라자 만촌동 본점, 코로나19 의료진에 위생용품·식품 포함 2000만원 기부 “힘내요 대구경북”

대구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의료진·간호사 위해 1400여개 개인위생용품 기부 결정

남영비비안 통해 물품 도착하는 대로 지정병원들로 전달

코로나로 무료급식 중단되고 자가격리 중인 어르신 위해 사골곰탕도 기부할 계획

김배경 대표 “상황이 안정될 때까지 다양한 기부를 지속적으로 검토할 것”

뉴스 제공
향아축산물프라자
2020-03-09 16:20
대구--(뉴스와이어)--대구 만촌동(동구시장)에 위치한 향아축산물프라자(대표 김배경)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을 모은다.

향아축산물프라자(만촌동 본점)는 9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밤낮으로 사투 중인 의료진과 간호사분들을 위해 작은 도움이라도 되고자 개인위생용품 1400여개 1000만원 상당의 물품기부를 결정하고 남영비비안의 도움으로 신속하게 물량을 공급하게 됐다.

이어 무료급식이 중단되고 이동 제한 등으로 고립된 어르신들을 위해서는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자사 정육점 사골곰탕 제품 2500개를 노인시설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배경 향아축산물프라자 대표는 “상황이 안정될 때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취약계층 및 의료진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검토해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향아축산물프라자(수성점, 범어점)는 전직원 및 고객 마스크 착용 후 매장 입장, 시간별 체온 체크, 입구 손 소독제 비치, 전문업체를 통한 주2회 매장 방역작업 등을 메뉴얼화해 실행 중이다.

또한 자사 전직원은 외부활동 자제, 회식, 매장 외 개별활동 최소화 및 중단 등의 지침을 통해 회사 내 감염 예방을 위해 힘쓰고 있다.

한편 향아축산은 네이버를 통해 향아축산몰(https://smartstore.naver.com/gogi_box)을 운영하고 있다. 직접 매장을 방문하는 대신 온라인몰을 통해 주문하면 당일 택배발송으로 익일 배달해 안전하고 간편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향아축산물프라자 개요

향아축산물프라자(만촌동 본점)는 축산물의 매력에 푹 빠진 20, 30대 청년들이 직접 축산물을 연구하고 발골&정형하여 판매하는 육류 전문 매장이다.

연락처

향아축산몰
기획&마케팅팀
홍유진 팀장
050-6724-147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향아축산물프라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