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티지 뷰티 브랜드 투에이엔, 베스트셀러 글리밍 텐션 팩트 22호 추가 출시

얇게 발리지만 높은 커버력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글리밍 텐션 팩트’
아시아인에게 어울리는 핑크 베이지 컬러를 베이스로 세분화하여 선보여

2020-03-10 09:00
  • 매스티지 뷰티 브랜드 투에이엔(2aN) 베스트셀러 글리밍 텐션 팩트 22호 추가 출시

    매스티지 뷰티 브랜드 투에이엔(2aN) 베스트셀러 글리밍 텐션 팩트 22호 추가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3월 10일 -- 본연의 아름다움을 일깨워주는 매스티지 뷰티 브랜드 투에이엔(2aN)은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화사하고 맑은 광채 피부로 연출해 주는 ‘글리밍 텐션 팩트’ 22호 컬러를 추가로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투에이엔(2aN)은 베스트셀러 제품인 ‘글리밍 텐션 팩트’의 컬러 세분화 니즈와 2020년 메이크업 키워드인 내추럴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미디엄 베이지’ 22호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글리밍 텐션 팩트’는 아시아인에게 어울리는 핑크 베이지 컬러를 베이스로 총 3가지 컬러톤으로 구성되어 있다. ‘21호 라이트 베이지’는 아이스 핑크 베이지 컬러를 베이스로 화사함을 더한 맑고 톤업된 피부로 연출해 주며, 새로 출시된 ‘22호 미디엄 베이지’는 뉴트럴 핑크 베이지 컬러를 베이스로 자연스럽게 화사한 생기 피부로 연출해 준다. 차분하고 자연스러운 건강한 피부를 연출하고 싶다면 내추럴 핑크 베이지 베이스의 ‘23호 내추럴 베이지’를 추천한다.

이 제품은 얇게 발리지만 높은 커버력으로 피부를 결점 없이 화사하게 연출해 주며 수분감 있는 크림 타입으로 오랜 시간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병풀추출물과 EGF(epidermal growth factor)를 함유해 바르는 동안 피부를 편안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내용물을 덜어서 사용할 수 있는 엠보싱 팔레트가 내장되어있어 팩트 사용이 용이하도록 했으며, 물방울 모양의 퍼프로 눈과 콧대 사이, 입가 등 굴곡 있는 부분들까지 세밀한 터치가 가능하다.

한편 ‘글리밍 텐션 팩트’는 투에이엔(2aN)의 공식 홈페이지 및 롯데 면세점, 제휴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2an.co.kr/

언론 연락처

투에이엔
마케팅팀
서정민
070-4062-222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