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 대구·경북 코로나19 극복 위해 1억원 기부

‘Hope Together with 신한’ 캠페인 하나로 진행
대구·경북 지역 의료진 및 소외계층 어린이 위한 생필품 제작에 사용 예정

2020-03-10 09:37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3월 10일 -- 오렌지라이프(대표이사 사장 정문국)는 대구·경북 지역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1억원을 지원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신한금융그룹과 와디즈가 함께 크라우드펀딩 방식으로 모금하는 ‘Hope Together with 신한’ 캠페인의 하나로 진행됐다. 오렌지라이프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대구·경북 지역에서 코로나19 환자 치료를 위해 분투 중인 의료진과 소외계층 어린이들의 필요 물품을 제작하여 전달할 예정이다.

오렌지라이프는 또한 보험료 및 보험계약 대출이자 납입 유예, 보험금 신속 지급, 비대면 사고보험금 청구금액 확대, 보험계약대출 간편 지급 한도 상향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금융·비금융 분야에서 전방위적인 지원을 실시한다.

정문국 오렌지라이프 대표이사 사장은 “우리 국민의 생명을 지키기 위해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깊은 존경과 감사를 드린다”며 “오렌지라이프는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다해 우리 사회의 고통을 적극적으로 분담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Hope Together with 신한’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신한금융그룹이 전개하는 소셜 기부 프로젝트로 기부 홈페이지에서 4월 13일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기부 프로젝트 홈페이지: http://www.wadiz.kr/web/campaign/detail/61863

웹사이트: https://www.orangelife.co.kr

언론 연락처

오렌지라이프
PR&커뮤니케이션부
이지현 차장
02-2200-934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