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고, SMART 프리미엄 모니터링 소프트웨어가 있는 새로운 애드온 TS4 플랫폼 발표

TS4-A-M(모니터링 애드온)이 PV 유지 보수 능률화, 생산 추적, 투자 수익률 입증

뉴스 제공
Tigo Energy, Inc. 나스닥 TYGO
2020-03-10 13:04
캠벨,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마트 모듈러 플렉스 MLPE(smart modular Flex MLPE) 플랫폼 분야를 선도하는 타이고(Tigo®)가 애드온TS4플랫폼인TS4-A-M을 새로 추가한다고 9일 발표했다.

이 애드온 모듈 레벨 모니터링 솔루션은 주택, 상업, 산업 및 공익사업 분야 고객들에게 스마트 PV(태양광 발전) 모듈 기술과 업계 최고로 세분된 생산 데이터를 제공한다.

고객은 타이고의 모니터링 솔루션을 통해 모듈 레벨 데이터에 다양한 특성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태양광 모니터링이나 무료 태양광 모니터링 중 택일할 수 있다. 타이고의 프리미엄 모니터링은 30일 동안 아무런 비용 없이 활성화할 수 있어서 고객들이 타이고의 스마트(SMART) 웹사이트를 통해 더 세분된 모듈 레벨 데이터, 상세한 생산 이력, 성능 알리미 및 첨단 차트에 접속할 수 있게 한다. 구글 플레이나 애플 스토어를 통해 타이고 스마트(Tigo SMART) 모바일 앱과 타이고(Tigo) PV 시스템을 다운로드받아서 모니터링을 활성화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3월 12일(목) 오전 10시(태평양 시간)에 타이고의 무료 웨비나(webinar)인 ‘Monitoring with TS4-A-M and Premium Subscription’에 온라인으로 참여하면 확인할 수 있다.

프리미엄을 사용하는 새로운 TS4-A-M(모니터링 애드온)의 요점은 아래와 같다:.

· SMART 웹사이트나 앱을 통해 전력, 전압, 전류 데이터를 볼 수 있다.
· 시스템 에너지 생산의 상세한 차트를 보거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 타이고 스마트 앱에서 인버터와 AC(교류) 미터 같은 제3자 모드버스(Modbus) 기기를 구성하게 한다.
· 타이고 API(응용 프로그램 인터페이스)를 사용해 데이터를 직접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 결함이나 성능 문제를 이메일이나 SMS로 자동으로 경보해 준다.
· 보다 낮은 소유비용으로 PV시스템을 선제적으로 유지 보수하게 한다.
· 월별 또는 일일 생산 보고를 받는다.
· 개별 모듈의 성능을 추적하여 문제점을 쉽게 확인하게 한다.
· 유지 보수 필요성을 예측하여 노동 시간을 단축하게 한다.

막심 마코타(Maxym Makhota) 타이고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담당 부사장은 “타이고는 TS4-A-M 및 모니터링 기능이 있는 다른 제품에 UHD-코어(UHD-Core) 기술이 들어 있어서 업계에서 가장 세분된 모듈 레벨 데이터를 제공한다”며 “또한 프리미엄 모니터링 소프트웨어는 시스템 유지 보수를 가장 쉽게 하고 더 잘 보며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확보하기를 원하는 고객이 매우 쉽게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타이고는 현재 TS4-A-M에 대해 전 세계적으로 주문을 받고 있다. 가격과 배송 건에 관해서는 원하는 태양광 발전 설비 유통업체와 협의하거나 타이고(전화+1.408.402.0802, 이메일 sales@tigoenergy.com 또는 웹사이트www.tigoenergy.com)로 연락하면 된다.

타이고(Tigo) 개요

타이고는 풍부한 경험을 가진 기술 전문가들이 2007년 실리콘밸리에 설립한 회사이다. 타이고는 반도체, 전력 전자, 태양 에너지 분야 전문 기술을 독특한 시스템 차원 접근 방식으로 결합하여 태양광 발전 산업에 필요한 1세대 ‘스마트 모듈 최적화(Smart Module Optimizer)’ 기술을 개발했다. 회사는 Flex MLPE(module-level power electronics)와 통신기술을 통합하고 보강하여 태양광 발전 비용을 낮추는 데 목표를 두고 있으며 업계의 1급 모듈 및 인버터 제조업체들과의 협력을 통해 TS4 모듈 플랫폼을 가장 스마트하게 혁신하고 더 광범위한 생태계를 활용하고 있다. 타이고는 미국, 유럽, 중남미, 일본, 중국, 호주, 중동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tigoenergy.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30900518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igoenerg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타이고(Tigo)
티파니 더글라스(Tiffany Douglass)
+1 408.402.0802(내선 430)
marketing@tigoenergy.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Tigo Energy,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