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월드, 핑크퐁 대형 중장비 시리즈 출시 임박

중장비 완구 두터운 팬덤층 에 도전장을 내민 지나월드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지게를 올리고 내려요. 상자를 올려보아요”

“QR코드를 스캔하면 다양한 핑크퐁 중장비 동요를 들을 수 있어요”

뉴스 제공
지나월드
2020-03-11 08:00
인천--(뉴스와이어)--유아용 교육놀이 완구 제조 전문업체인 주식회사 지나월드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겨냥하여 ‘핑크퐁 노래하는 지게차’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지나월드는 지게차 출시를 시작으로 2020년 연말까지 총 6종의 ‘핑크퐁 대형 중장비차 시리즈’를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중장비 완구는 구매하지 않는 아이는 있어도, 하나만 구매하는 아이는 없다는 마성의 완구 카테고리로 지나월드는 2년 동안 완구 시장의 판매 데이터 기반으로 세밀한 R&D를 통해 중장비 레드오션 시장에 과감하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시리즈 첫 번째 주자인 ‘핑크퐁 노래하는 지게차’는 바퀴 회전에 프릭션(friction) 주행 방식으로 속도 조작을 더하고, 포크 부분에 박스를 올려 이동하는 퍼포먼스는 버튼조작(자동)으로도 가능하게 해 기성품과 차별화했다.

또한 핑크퐁 동요 콘텐츠를 수록하여 ‘노래하는 △△’ 시리즈로 지게차, 포클레인, 트럭믹서를 포함한 6종을 매월 한 제품씩 출시하겠다는 계획이다.

지나월드는 기존의 중장비 완구를 남아만을 타킷팅한 고전 마케팅 방식을 탈피하여 젠더 뉴트럴(gender-neutral: 성별을 고정하지 않음)한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고객층을 넓혀 판매시장 확대 및 실적 효과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지나월드 개요

1993년부터 유아용 완구 전문 제조 기업으로 핑크퐁, 아기상어, 뽀로로 외 다수 캐릭터 완구 사업의 중심에 있는 회사이다.

지나월드 공식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grandtourgina/

웹사이트: http://www.ginaworld.co.kr

연락처

지나월드
영업마케팅팀
이나래 차장
032-550-231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지나월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