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화테크놀로지, 위즈센스 풀컬러 시리즈 네트워크 카메라 출시

뉴스 제공
Zhejiang Dahua Technology Co., Ltd. 선전증권거래소 002236
2020-03-10 13:59
항저우,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비디오 중심의 스마트 사물인터넷(IoT)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선도 기업 다화테크놀로지(Dahua Technology)가 스마트한 야간 감시 기능의 최신 솔루션 ‘위즈센스 풀컬러 시리즈 네트워크 카메라(WizSense Full-color Series Network Camera)’를 성공적으로 출시했다.

4대 기술 혁신에 기반한 탁월한 야간 감시 성능

새 카메라 시리즈에는 다화테크놀로지의 4대 기술 혁신이 적용돼 있다.

대구경 렌즈- F1.6 조리개에 비해 2.5배 많은 양의 빛을 모으는 F1.0 초대구경 조리개를 탑재해 더 밝은 이미지를 연출한다.

고성능 센서-더 큰 센서를 통해 감광성 성능을 30% 증가시킨다.

첨단 ISP-다화 ISP 4.0은 신호 대 잡음비(SNR)와 색상 재현을 크게 향상시킨다.

웜 라이트-청색광의 가중 휘도는 유럽연합 기준보다 40% 낮아 빛 공해를 줄이고 눈에 미치는 해를 줄여준다.

다화의 풀컬러 카메라는 이러한 4가지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야간에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 생생한 디테일을 포착하고 저조도 환경에서 컬러 이미지를 생성함으로써 연중 무휴 모니터링을 실현한다.

이와 함께 웜 색상의 스마트한 보조 조명을 제공해 완전한 어둠 속에서도 선명하고 깨끗한 화질의 영상을 보장한다. 내장된 인공지능(AI) 기능에 힘입어 야간 모니터링 정확도를 더욱 향상시킨다.

풀컬러와 SMD의 조합으로 야간 허위 경보 감소

다화테크놀로지는 업계 최초로 야간 감시에 SMD와 풀컬러를 조합해 고객이 두 기술의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먼저 SMD는 풀컬러 카메라에서 수집된 시각적 정보를 쉽게 처리할 수 있다. 또한 풀컬러 카메라는 SMD의 야간 정확성을 크게 향상시킨다(아래 표 참조). 또한 다화 SMD는 애완동물, 낙엽, 나뭇가지, 빗방울, 빛이나 기타 관련 없는 물체로 촉발된 허위 경보를 효과적으로 필터링할 수 있으며 사람 및 차량 등 실제적인 위협에만 집중할 수 있다.

야간 SMD 정확도(pdf 참조. 다운로드: http://bit.ly/2Q2lvRy)

[*]수치는 실험실 여건에 영향을 받을 수 있다.

다화 위즈센스 풀컬러 카메라는 2가지 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박물관, 극장, 공장, 빌라, 학교 등 광범위한 응용 시나리오를 수용할 수 있다. 사용자는 야간에 높은 비용을 들여 경비를 붙이거나 경비 없이 자산을 방치하는 데 대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이 솔루션은 더 안전하고 비용 효율이 높은 야간 감시 솔루션을 제공해 일반 사용자의 요구를 완벽히 충족시킨다.

[*]제품 출시일은 국가별로 다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30900534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첨부자료:
야간 SMD 정확도.pdf

웹사이트: https://www.dahuasecurity.com/asia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다화테크놀로지(Dahua Technology)
조 슈(Zoe Xu)
+86-18958132413
xu_shuyi@dahuate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