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민원, 신한금융지주와 함께 하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대비 마스크 지원받아

뉴스 제공
성민원
2020-03-10 14:26
군포--(뉴스와이어)--성민원(이사장 권태진)이 운영하는 성민재가노인복지센터(시설장 홍미숙)는 신한금융지주와 함께하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에 대비한 방역마스크를 독거노인종합센터를 통해 지원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은 독거노인종합센터를 통해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사업을 수행 중인 성민재가노인복지센터에 전달된 것으로 이를 통해 질병에 취약한 대상자와 수행인력인 생활지원사에게 방역마스크를 전달했다.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인 한 어르신은 지금도 신장투석으로 매주 3회 병원을 방문해야 하는데 이번 마스크 지원으로 무사히 병원진료를 다닐 수 있었다며 고마운 마음을 밝혔다.

코로나19 위기경보 상향에 따라 지역사회 노인 돌봄 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활지원사에게도 마스크가 지급돼 이 시기에도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식료품 지원 등의 일상생활지원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성민재가노인복지센터 홍미숙 시설장은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힘겨워하는 취약 노인들과 서비스를 수행해야 하는 생활지원사에게 마스크가 지원되어 지금 이 시기를 이겨낼 수 있었다”며 “후원해주신 독거노인종합센터와 신한금융지주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성민원은 1998년, 군포제일교회 부설기관으로 설립되었다. 아동, 청소년, 노인, 장애인 등 필요한 모든 곳에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고 전문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sungminwon.org

연락처

성민원
기획홍보팀
서다은
031-397-20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