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상점이 만드는 온라인 스토어 ‘문물상’, 창작 셀러 모집

2020-03-11 10:10
  • 국내 최대 소상공인 플랫폼 문화상점이 만드는 온라인 스토어 문물상(사진 제공: 주식회사 컬리버)

    국내 최대 소상공인 플랫폼 문화상점이 만드는 온라인 스토어 문물상(사진 제공: 주식회사 컬리버)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3월 11일 -- 문화상점이 만드는 온라인 스토어 ‘문물상(文物想)’이 창작 셀러를 모집한다.

국내 최대 문화 소상공인 플랫폼 ‘문화상점’(네이버 카페)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컬리버(대표이사 이장호)는 17만 셀러들의 오랜 바람이었던 자체 스토어 개발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에 3월 11일부터 31일까지 ‘창작의 가치를 높이는 온라인 스토어 문물상’에 입점할 창작 셀러를 모집한다.

문화 소상공인들의 판로 개척과 정보 교류, 교육 지원을 중점으로 활동 중인 커뮤니티 플랫폼 ‘문화상점’은 직영 온라인 스토어 ‘문물상’을 통해 창작자들의 개성 넘치는 ‘작은 문화’를 대중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더불어 창작자만의 창작관을 집중 조명하는 매거진 ‘문화인’을 연재하여 작은 문화에 담긴 가치와 경험, 이야기 등을 공유할 계획이다.

입점 분야에는 핸드메이드부터 아트 상품까지 제한이 없으며 자세한 신청 방법은 네이버 카페 문화상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창작의 가치를 높이는 온라인 스토어 문물상’은 4월 1일 그랜드 오픈 예정이다.

유니언플레이스 개요

유니언플레이스는 2017년 설립된 복합공유공간을 기획하고 운영하는 기업이다. 호텔, 베이커리카페, 공유오피스, 공유주방, 영어카페, 피트니스 브랜드를 운영 중이고, 2019년 기준 매출액 36억, 53명의 정규직 사원이 재직 중이다.

문화상점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pandamarket

웹사이트: http://www.unionplace.kr

언론 연락처

유니언플레이스
브랜드전략실
박지빈 실장/Kevin Park CBO
02-2677-121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