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chronoss Personal Cloud 솔루션, AT&T에 도입돼

AT&T 가입자, 포괄적 솔루션 통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저장된 귀중한 개인 콘텐츠를 부가가치 클라우드 서비스로 안전하게 백업 가능해져

뉴스 제공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나스닥 SNCR
2020-03-11 08:41
미국 뉴저지주 브리지워터--(뉴스와이어)--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IoT 제품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자 혁신 기업인 Synchronoss Technologies(NASDAQ: )가 AT&T Mobility의 휴대 전화 고객을 위한 새로운 서비스인 AT&T Personal Cloud에 Synchronoss의 솔루션이 사용된다고 발표했다.

Synchronoss 솔루션은 선택된 여러 AT&T 서비스에 통합되며 각 서비스는 가입자의 전반적인 이용 경험을 크게 개선시키기 위해 클라우드를 적용할 예정이다. 또 AT&T는 Synchronoss 솔루션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부가 가치 서비스를 제공할 역량을 갖추게 된다.

AT&T는 Synchronoss Personal Cloud 솔루션의 AT&T 버전을 다음과 같은 AT&T의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에 통합해 독립된 부가 가치 서비스로 제공한다.

·AT&T 모바일 트랜스퍼 - Synchronoss 솔루션이 통합되면서 기기 간 콘텐츠 이동을 쉽게 해주는 무료 서비스인 AT&T 모바일 트랜스퍼 앱 유저에게 AT&T Personal Cloud 서비스 가입 옵션이 주어진다. 가입자가 콘텐츠를 안전하게 옮기고 백업할 수 있게 되므로 가입자의 콘텐츠를 지원하고 보호하는 AT&T의 역량이 확장된다.

·AT&T 셋업 & 트랜스퍼(초기 설정(Out Of Box Experience)) - Synchronoss가 2019년 중반에 발표한 바 있는 기능성을 제공함으로써 AT&T의 신규 가입 설정(onboarding experience) 과정에서 가입자들이 간단하게 기기 설정 중에 부가 가치 제품 및 서비스를 직접 선택할 수 있게 된다.

글렌 루리(Glenn Lurie) Synchronoss 사장 겸 CEO는 “오늘날 이동 통신 사업자는 고객에게 전반적인 경험이 지속적으로 향상되는 강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 Synchronoss Personal Cloud 솔루션은 장치 백업을 자동화하고 고객이 콘텐츠를 관리하고 상호 작용하는 방법을 단순화함으로써 이를 가능하게 한다. 따라서 AT&T는 고객에게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출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안전한 개인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이 전 세계 이동통신 사업자에게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Synchronoss Personal Cloud 솔루션을 채택함으로써 AT&T는 고객 경험을 크게 향상시킬 것이다. 특히 초기 기기 설정 과정에 클라우드를 임베딩해 콘텐츠 트랜스퍼 서비스를 강화하고, 그간 수요가 많았던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백업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함으로써 고객의 필요를 충족시키고 고객 참여를 늘리며 새로운 수익을 창출한다는 면에서 AT&T가 주도권을 행사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케빈 피터슨(Kevin Petersen) AT&T 와이어리스 제품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AT&T Personal Cloud는 가입자들에게 모바일 기기로 개인 콘텐츠의 저장, 이동, 접근이 가능한 수단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중요하다. Synchronoss 솔루션 덕에 이런 장점을 자사의 서비스에 통합시킬 수 있었으며 이는 디지털 서비스 관리를 선호하는 가입자들은 물론이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게 된 AT&T 양쪽 모두에게 큰 장점이 아닐 수 없다”고 밝혔다.

Synchronoss의 Personal Cloud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ynchronoss 웹사이트의 클라우드 솔루션 페이지(https://synchronoss.com/solutions/cloud/)에서 확인할 수 있다.

Synchronoss 개요

Synchronoss(NASDAQ: SNCR)는 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IoT 제품과 플랫폼을 통해 기업이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고 비용을 줄이며 가입자에게 기쁨을 선사하는 방식에 변화를 일으키고 있으며 전 세계 수백만 명의 가입자를 지원하고 있다. Synchronoss의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혁신 신기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십, 재능 있는 인재들은 기술-미디어-통신 고객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방식을 바꾼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nchronoss.com

연락처

Synchronoss
Investors
Joseph Crivelli
908-566-3131
이메일 보내기

Media
CCgroup (International)
Anais Merlin
+44 20 3824 9200
이메일 보내기

CCgroup (North America)
Diane Rose
+1 727.238.75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