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리, IoT용 ‘ArcGIS 애널리틱스’ 출시

‘ArcGIS 온라인’ 최신 기능 발표… 사용자가 다양한 자료원에서 빅데이터 탐색하고 통찰 얻어 행동 취하도록 지원

뉴스 제공
Esri
2020-03-11 15:43
레드랜즈,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위치 정보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에스리(Esri)가 2월 워싱턴 DC에서 열린 ‘에스리 연방 지리정보시스템 콘퍼런스(Federal GIS Conference)’를 통해 사물인터넷(IoT)을 위한 ‘ArcGIS 애널리틱스(ArcGIS Analytics)’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사용자는 ‘ArcGIS 온라인(ArcGIS)’의 일부인 IoT용 애널리틱스를 바탕으로 속도와 양이 방대한 IoT 센서 데이터를 수집·시각화·분석·저장하고 행동을 취할 수 있다. 에스리가 선보인 새로운 기능은 최신 데이터와 이전보다 향상된 상황 인식을 바탕으로 기관이 IoT로 얻은 통찰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브라이언 크로스(Brian Cross) 에스리 전문 서비스 담당 이사는 “IoT용 ArcGIS 애널리틱스 출시와 더불어 에스리의 지리 공간 클라우드를 위해 강력한 실시간 빅데이터 기능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IoT용 애널리틱스는 ArGIS 온라인의 기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키며 특히 IoT와 관측 데이터 활용에 동력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사용자는 IoT용 애널리틱스에 힘입어 인력 관리, 자산 추적, 기상 위험 모니터링을 포함해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빅데이터를 한층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 많은 사용자가 대체 솔루션을 이용해 IoT 데이터에 액세스해왔지만 이 프로세스에 지리 공간 기능을 적용할 방법이 없었다. IoT용 ‘ArcGIS 애널리틱스’는 지리정보시스템(GIS) 소프트웨어를 바탕으로 기존 시스템을 보완해 현재 제공업체의 IoT 데이터를 공간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공공안전, 교통, 천연자원 등 폭넓은 산업 분야의 사용자의 실시간 데이터 분석을 간소화해준다.

구독 기반의 ArcGIS 기능인 IoT용 애널리틱스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로 ArcGIS 고객에게 제공된다. IoT의 범위와 복잡성이 계속 증가하면서 조직이 IoT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뒷받침하는 접근 가능하고 다재다능한 분석이 점차 필수화될 전망이다.

에스리는 조직이 IoT에서 위치의 힘을 활용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go.esri.com/analyticsforiot)에서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에스리(Esri) 개요

지리 정보 시스템(GIS) 소프트웨어와 위치 정보, 매핑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에스리(Esri)는 업계 최강의 지리 공간 클라우드를 제공, 고객이 데이터의 잠재력을 십분 활용해 운영 및 사업 실적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969년 설립된 에스리의 소프트웨어는 포춘(Fortune) 100대 기업 중 90곳과 주 정부 50곳, 크고 작은 모든 카운티의 절반 이상, 포브스(Forbes) 선정 미국 100대 대학 중 87곳은 물론 미국 정부의 15개 행정 부처와 수십여 개의 독립기관을 포함해 35만개 이상의 기관에 구축됐다. 에스리는 지리 공간 정보 기술에 대한 선구적 노력을 바탕으로 디지털 혁신, 사물인터넷(IoT), 첨단 분석을 위한 최첨단 솔루션을 설계하고 있다. 웹사이트(esri.com)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2019 Esri. 저작권 소유. Esri, 에스리 지구 로고, ArcGIS, The Science of Where, esri.com, @esri.com은 에스리가 미국, 유럽공동체 또는 기타 특정 관할구역에서 소유하고 있는 상표, 서비스상표, 등록상표다. 이 자료에 기재된 기타 회사명 및 제품명, 또는 서비스는 해당 상표 소유권자의 상표, 서비스상표 또는 등록상표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31000559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sri.com/en-us/hom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에스리(Esri)
조 앤 프루치니에브스키(Jo Ann Pruchniewski)
홍보부
휴대전화: +1 301-693-2643
jpruchniewski@esr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