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트럭, 피톤치드 천연 차량 항균 서비스 실시

장시간 운행 및 차량 실내를 업무/휴식 공간으로 활용하는 트럭커들 위해

3/9(월)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실시 중

모든 방문객 대상 100% 피톤치드 천연 실내 항균 서비스 무상 제공

2020-03-12 10:59
서울--(뉴스와이어)--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3월 9일(월)부터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실내 ‘피톤치드 천연 차량 항균 서비스’를 무상 제공한다. 추후 상황에 따라 기간을 연장할 계획이다.

천연 차량 항균 서비스는 트럭 실내에 100% 천연 피톤치드 제품 항균 스프레이를 분사하여 트럭 고객들이 많은 시간을 보내는 차량 실내 공간을 소독해주는 서비스이다.

중대형 트럭커들의 경우, 운송 환경 특성상 장시간 운행을 하면서 트럭 내부에 개인 컴퓨터, 침대, 수납장, 냉장고 등을 구비하고 업무/휴식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어 차량 실내 소독이 매우 중요하다.

피톤치드 천연 차량 항균 서비스가 완료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은 ‘100% 피톤치드 천연 실내 항균 소독을 마쳤습니다’라는 표찰과 함께 출고된다.

이와 함께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정부의 예방수칙에 따라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영업소 및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 내 전 직원의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했으며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방문객의 출입을 제한하고 있다. 또 체온계와 손 소독제를 비치하여 직원은 물론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발열 여부를 체크하고 있으며 손 소독제를 수시로 사용하도록 권장, 교육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되고, 피톤치드 천연 차량 항균 무상 서비스에 대한 내용은 ‘메르세데스벤츠트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개요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세계 최초로 자동차를 개발하고 혁신과 기술로 자동차의 과거-현재-미래를 선도하는 독일 다임러 AG 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국내 시장에서 ‘Trucks you can trust(당신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트럭)’ 브랜드 비전을 목표로 고객의 총 운송 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의 극대화를 위한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가 적용된 다양한 탑-클래스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트랙터, 덤프, 카고 등 대형 및 중형 운송 트럭 외에도 프리미엄 밴, 특수 목적 트럭 등 다양한 프리미엄 상용차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mercedes-benz-trucks.com/ko_...

연락처

다임러 트럭 코리아
홍보대행
PR인사이트
조인욱 이사
02-734-290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다임러 트럭 코리아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