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들.ai, 두 개의 엔터프라이즈 AI® 애플리케이션 제품군 및 전략적 펀딩 라운드 결과 발표

뉴스 제공
Noodle.ai
2020-03-13 11:5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대표적인 엔터프라이즈 AI(Enterprise AI®) 애플리케이션 공급업체인 누들.ai(Noodle.ai)가 창립 4주년인 파이의 날(Pi Day, 2020년 3월 14일)을 맞이해 두 개의 플래그십 엔터프라이즈 AI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을 발표했다.

또한 신규 전략적 펀딩 라운드에서 총 7200만달러 자본을 모집했다고 공개했다.

누들.ai는 경제 및 환경적 낭비를 줄이기 위해 벌컨(Vulcan, 제조용 AI 제품군(Manufacturing AI suite)) 및 아테나(Athena, 공급망용 AI 제품군(Supply Chain AI suite))를 출시했다. 벌컨과 아테나는 기업 고객들의 제조 및 공급망 프로세스 최적화를 지원하는 대표적인 AI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이다.

스티븐 프랫(Stephen Pratt) 누들.ai CEO는 “벌컨 및 아테나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은 폐기물 없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엄청난 기술적 혁신이다. 누들.ai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학습 알고리즘, 페타플롭 컴퓨팅, 대규모 데이터세트를 통해 제조 및 공급망의 획기적인 도약이 가능하다. AI는 ERP 및 MES 시스템을 능가한 정밀한 가동을 지원한다. 기업에서 복잡하고 가치 있는 결정을 내리는 데 사실상의 표준 기술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벌컨은 제조과정에서 의도하지 않은 다운타임과 품질 불량을 줄여주는 대표적인 AI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이다. 아테나는 복잡한 공급망에서 재고를 줄이고 판매손실을 복구해주는 대표적인 AI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이다. 두 제품군 모두 특허출원 중인 누들.ai의 심층 확률 결정(Deep Probabilistic Decision Machines) 기술로 실행되는 누들.ai의 개방형 플랫폼에 의해 구동된다.

한편 누들.ai는 새로운 전략 투자자인 미쓰비시상사(Mitsubishi Corporation)를 비롯해 기존 투자자인 TPG 그로스(TPG Growth), 델 테크놀로지스 캐피탈(Dell Technologies Capital), SMS 인베스트먼트(SMS Investments S.A)의 추가 투자를 포함한 최근의 전략적 펀딩 라운드를 발표했다.

누들.ai는 또한 최근에 여러 건의 상과 영예(awards and accolades)를 수상했는데 대표적으로 2020년 3월 AI를 통해 제조업을 혁신한 공로로 수상한 CB 인사이트 AI 100(CB Insights AI 100), 2019 공동선을 위한 알코닉스 AI(AIconics AI for Good) 상, 2019 그린 서플라이 체인(Green Supply Chain) 상, 2019 포브스 AI 50(Forbes AI 50) 등이 있다.

누들.ai(Noodle.ai) 개요

누들.ai는 폐기물 없는 세상을 만드는 데 첨단 데이터 과학을 적용한다. 기업 리더들은 누들.ai의 첨단 엔터프라이즈 AI(Enterprise AI®)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더 나은 결정을 내리고 에너지와 비용 및 자원 낭비를 줄일 수 있다. 누들.ai는 최첨단 인공지능을 사용해 공급망과 제조과정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데 주력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31200556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noodle.ai/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누들.ai(Noodle.ai)
레슬리 포스턴(Leslie Poston)
이사
leslie.poston@noodle.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