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리, 머큐리 퍼포먼스 센터(Mercury Performance Center) 8.1 발표

서울--(뉴스와이어)--비즈니스 기술 최적화 (BTO: Business Technology Optimization) 부문 선두주자인 머큐리인터액티브(http://www.mercury.com, 이하 머큐리)는 머큐리 BTO 엔터프라이즈의 전략의 일부로서 애플리케이션 테스팅 솔루션의 새로운 버전인 머큐리 퍼포먼스 센터 8.1(Mercury Performance Center 8.1)을 선보였다.

머큐리 퍼포먼스 센터 8.1은 머큐리가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 구축” 최적화 센터의 중요한 솔루션으로 고객이 자동적으로 애플리케이션을 테스트하고 비즈니스 성능 요구를 충족 시킬 수 있도록 한다. 머큐리 퍼포먼스 센터 8.1은 새롭게 강화된 머큐리 애플리케이션 모듈, 실시간 대시보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머큐리 로드러너, 머큐리 다이그노스틱스(Mercury Diagnostics), 머큐리 튜닝(Mercury Tuning), 머큐리 캐퍼서티 플래닝(Mercury Capacity Planning), 머큐리 센터 매니지 먼트(Mercury Center Management) 등의 소프트웨어 모듈을 포함하고 있다.

이와 함께, 머큐리는 퍼포먼스 센터 8.1의 일부분으로써 머큐리 센터 매니지먼트(Mercury Center Management)를 발표하고 고객이 성능 COE(Center of Excellence)를 확립하고 관리 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머큐리 IT 거버넌스 센터 플랫폼 상에서 개발된 머큐리 센터 매니지먼트는 성능 테스팅 센터를 운영하기 위한 프로젝트 및 리소스 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

머큐리 퍼포먼스 센터 8.1의 새로운 기능은 다음과 같다.

- J2EE, .NET, 시벨 (Siebel), 오라클, SAP등의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통합된 새로운 진단 기능은 애플리케이션의 성능 bottleneck을 조기에 진단하고 해결하도록 도와줌으로써 성능 문제를 획기적으로 개선한다.

- ADO .Net을 포함하는 환경 및 새로운 프로토콜을 포함하는 것은 물론 시트릭스와 웹서비스 등 현존하는 환경을 위한 강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 테스트하고자 하는 프로토콜에 따라 작업 흐름을 알려주는 워크플로우 기능의 제공으로 로드 테스트의 용이성이 향상됐으며, 새로운 사용자도 스크립트 프로세스를 통해 손쉽게 이용 할 수 있다. 또한 자동화된 기록, 재생, 상호관계, 추가 처리, 검사 기능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새로운 테스팅 미리보기 기능은 기록 및 재생과 관련해 시각적인 가이드를 제공한다.

- 머큐리 비즈니스 가용성 센터와 통합되어 머큐리 로드러너 및 머큐리 퍼포먼스 센터의 스크립트가 직접 머큐리 비즈니스 가용성 센터로 이동 할 수 있도록 한다.

머큐리인터액티브 코리아의 기술영업 총괄 우병오 이사는 “최근 중요한 비즈니스 업무가 애플리케이션상에서 자동화 됨에 따라 애플리케이션 성능은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위한 중요 이슈가 되고 있다. 머큐리 퍼포먼스 센터 8.1은 업계 표준의 성능 테스팅 솔루션으로 비즈니스 리스크 및 오류를 줄여준다.”라며 “향후 머큐리는 머큐리 퍼포먼스 센터 8.1은 물론 최고의 BTO솔루션이 통합된 머큐리 BTO엔터프라이즈를 통해 국내 시장을 선점해 나갈 것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머큐리는 오는 11월 9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지하1층 다이아몬드볼룸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BTO 엔터프라이즈 데이’세미나를 개최하고, 머큐리의 새로운 전략과 신제품을 상세히 소개 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mercury.com

연락처

머큐리인터액티브코리아 김인선 과장 6001-7932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신정민 566-889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