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피코리아, 홈페이지 개편 기념 ‘판매수수료 면제 기간 연장 이벤트’ 실시

한국 셀러의 동남아시아 진출 활성화 위한 홈페이지 전면 개편

홈페이지 개편 기념 이벤트 기간 중 입점한 셀러 50명에 추첨 통해 판매수수료 면제 기간 6개월로 연장 혜택

뉴스 제공
쇼피코리아
2020-03-16 10:10
서울--(뉴스와이어)--동남아시아 및 대만의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코리아가 3월 16일부터 4월 10일까지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쇼피 판매수수료 면제 기간 연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벤트 당첨자는 기존 3개월 수수료 면제 혜택을 6개월까지 연장해 받을 수 있다.

쇼피코리아는 한국 셀러들에게 쉽고 유용한 동남아 시장 진출 가이드를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쇼피 입점을 희망하는 업체는 새로 업데이트된 홈페이지에서 샵 오픈 및 판매 가이드, 입점 교육 자료, 진출 국가 및 카테고리 별 마켓 특이사항, 쇼피코리아 세미나 일정 등에 관한 정보를 찾을 수 있다.

쇼피코리아 권윤아 지사장은 “동남아 시장 내 한국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만큼 한국 셀러분들이 이미 동남아 진출을 기회로 인지하고 있지만 해외 시장 진출을 어렵게 생각하는 분들이 많다”면서 “새로 개편된 쇼피코리아 홈페이지와 더불어 다양한 소통 채널을 개설하여 한국 셀러들의 시장 진출을 용이하게 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는 쇼피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쇼피 개요

2015년 싱가포르에 설립된 쇼피(Shopee)는 총 6억 인구를 보유한 동남아와 대만의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쇼피는 현재 싱가포르, 대만, 베트남,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에 진출해 있다. 쇼피는 쉽고, 안전하고, 즐거운 온라인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동남아 및 대만 사용자 특성에 최적화된 모바일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며 2억건 이상 앱다운로드를 기록하였고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쇼피는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이커머스, 핀테크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남아 최대 규모의 인터넷 기업 Sea Group의 자회사이다. Sea Group은 2009년 창업 후 급속 성장해 2017년 뉴욕증권거래소 NYSE에 상장(SE)하였다. 쇼피코리아는 2017년 국내에서 사업을 시작하여 한국의 판매자들이 동남아 및 대만에 진출할 수 있도록 마켓 오픈, 판매자 교육, 쇼피 담당 매니저 배정, 물류 통합 서비스, 현지 마케팅 및 번역/CS 등에 관한 전반적인 수출 솔루션을 지원하고 있다.

쇼피코리아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shopeekr

웹사이트: http://www.shopee.kr

연락처

쇼피코리아
마케팅팀
김유리
010-3104-29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