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세서미, 코로나바이러스 대비 및 원격근무 교육 무료 액세스 제공

기업, 코로나바이러스 대비와 직원 원격 근무·교육 위해 이러닝 활용

뉴스 제공
OpenSesame
2020-03-16 10:26
포틀랜드, 오리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이러닝 분야의 혁신 기업인 오픈세서미(OpenSesame)가 2020년 5월 15일까지 모든 기업에 코로나바이러스 대비 및 원격 근무 교육에 대한 무제한 무료 액세스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여기에는 다국어로 지원되는 코로나바이러스 및 기타 질병 예방과 직원의 원격 근무 및 관리와 관련된 이러닝 코스가 포함된다.

돈 스피어(Don Spear) 오픈세서미 최고경영자(CEO)는 “오픈세서미는 고객은 물론 직원을 보호하고 직원 생산성을 확보하려는 모든 기업을 전면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파급력이 날마다 급증하면서 여행 금지 조치가 확대되고 강사 주도 교육이 불가능해진 가운데 이러닝은 기업이 직원을 교육하고 보호할 수 있는 최고의 옵션”이라고 강조했다.

어느 기업이든 2020년 5월 15일까지 코로나바이러스 대비 및 원격 근무 모범 사례에 대한 무료 강좌에 접속해 직원에게 배포할 수 있다.

강좌 무료 액세스에 대한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go.opensesame.com/free-off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픈세서미(OpenSesame) 개요

오픈세서미(OpenSesame)는 세계에서 가장 생산적이고 선망 받는 인력의 개발을 지원한다. 세계 유수 퍼블리셔 중 가장 방대한 이러닝 코스 카탈로그를 보유한 오픈세서미는 코스 검색, 핵심 경쟁력에 맞춘 계획 수립, LMS와의 동기화부터 활용도 증진 및 L&D 프로그램 향상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를 지원한다. 사용자는 오픈세서미의 다양한 구매 옵션을 폭넓게 이용할 수 있으며 이러닝 코스를 편리하게 사용 및 관리할 수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openses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31400503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opensesam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오픈세서미(OpenSesame)
다이앤 헤인즈(Diane Haines)
+1 (503) 808-1268
diane.haines@opensesam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