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질렉스 바이오랩스, 시험 시설 30% 확장 및 코로나19 발병 기간 가상 시험실 투어 제공

2020-03-16 13:29
애들레이드, 오스트레일리아--(뉴스와이어)--수상 경력이 있는 호주의 바이오 분야 분석 기업인 애질렉스 바이오랩스는 미국과 아시아태평양 지역 바이오 테크 기업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시험 시설을 30% 이상 확장했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지역에서 유일하게 FDA 검사를 받은 임상 시험 기업인 애질렉스 바이오랩스는 남호주 애들레이드의 과학 및 바이오 테크 전문 허브에 위치하고 있다.

애질렉스 바이오랩스는 두 가지 플랫폼인 LC-MS/MS와 면역분석법(중규모(MesoScale), 자이로랩(Gyrolab))을 활용한 저분자 바이오 분석과 PK, 면역원성, 생체 지표를 위한 바이오의약품에 특화되어 있다.

애질렉스는 최첨단 기술을 이용해 면역생물학 서비스를 포함한 약물동력학 서비스를 제공하며 면역학, 세포 생물학, 작용 기전 분석 등 다음 내용을 지원한다.

-면역 표현형
-수용체 점유
-사이토카인 방출 분석(전혈 또는 PBMC 자극 분석) 및 사이토카인/생체 지표 프로파일링
- PBMC 분석 및 세포 작용 메커니즘 분석(예: ADCC)

제이슨 발렌타인 애질렉스 바이오랩스 최고경영자는 코로나19 발병 기간 동안 여행 금지 제약을 받고 있는 고객들에게 가상 시험실 투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이슨 발렌타인 최고경영자는 “FDA 검사를 받은 우리 시험 시설에는 65명이 넘는 헌신적인 직원들이 있으며, 연간 80건 이상의 임상 시험을 지원한다. 올해는 미국과 유럽,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제약/바이오 테크 기업들로부터 의뢰 받은 6만 개가 넘는 샘플을 분석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우리는 전문 기술과 기술 혁신 그리고 20년간 쌓아 온 경험을 함께 활용해 전 세계적으로 수백 건의 전임상 시험 및 임상 시험을 지원해 왔다”고 덧붙였다.

제이슨 발렌타인 최고경영자는 “우리의 세계적인 바이오분석 시설은 OECD GLP 인증, NATA(호주 정부 OECD GLP 준수 관리 당국) 및 ISO 17025 국제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애질렉스 바이오랩스 개요

애질렉스 바이오랩스는 1980년대 호주 제약업계를 대상으로 임상 시험 및 바이오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는 연구자 그룹으로 출발해 현재 초기 단계 임상 시험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했다. 20년 동안 저분자 및 고분자에 대한 통제된 바이오분석 경험을 바탕으로 전 세계 수백 건의 전임상 시험 및 임상 시험을 가속화했다. 현재 아시아와 유럽, 미국 등지의 여러 제약 및 바이오 기술 선두 기업들을 고객으로 두고 있다. 애질렉스 바이오랩스는 성과 창출을 위해 다음 네 가지 핵심 가치를 기반으로 한다. △과학적 우수성 및 기술 혁신 △고객 중심 △데이터 무결성 및 품질 보증 △적시성/속도

애질렉스 바이오랩스 소개: http://youtu.be/3lyodiqqM_k

웹사이트: https://www.agilexbiolabs.com/

연락처

애질렉스 바이오랩스
David James
호주: +61 2 8218 2144
미국: +1 415 951 3228
아시아: +65 3159 3427
이메일 보내기

문의처
호주: +61 8 83028777
미국: +1 800 247 1909

이 보도자료는 애질렉스 바이오랩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