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드컴즈의 타겟북, 유튜브 광고 상품 ‘디스커버리’ 성공적 론칭

뉴스 제공
유니드컴즈
2020-03-16 16:55
서울--(뉴스와이어)--유니드컴즈(대표 양재필·전형신)는 유튜브 디스커버리(Discovery) 상품을 론칭하고 공식적인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초 베타 서비스로 출시된 디스커버리는 이미지 소재만으로 유튜브 메인 홈피드를 포함 다양한 지면에서 정보를 탐색 중인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도달시킬 수 있는 광고 상품으로 대량의 트래픽 발생과 동시에 전환 성과 확보에 최적화되어 있다.

유튜브 디스커버리 운영을 위해서는 구글의 화이트리스팅(사전 승인)이 필요하며, 유니드컴즈 타겟북팀에서 화이트리스팅 신청부터 승인 후 대행 운영까지 가능하다.

타겟북은 디스커버리 베타 출시 후 3개의 고객사와 테스트를 진행 했으며 전체 테스트 기간 동안 CPC 평균은 58원, ROAS 평균은 253%의 성과를 기록 했다. 업체별로 분리하면 ‘I’사의 경우 CPC가 최저 일 때 27원, 평균 50원, ROAS 110%, ‘H’사는 CPC 123원, ROAS 333%, 마지막으로 ‘E’사의 경우 CPC 90원대를 유지하면서 ROAS는 791%를 기록하는 등 기대 이상의 성과를 획득했다(*테스트 기간: 최소 2주 ~ 최대 5주).

타겟북 한인섭 프로는 “최적화 기간을 거친 후 CPC는 50~80원대에 안정적으로 안착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양질의 트래픽 및 전환 성과 확보를 위해 유튜브 프리미엄 지면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사용을 원하시는 광고주에게 매우 매력적인 상품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타겟북은 디스커버리와 같이 새로운 광고 상품에 대한 테스트를 지속적으로 하여 광고주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타겟북: http://www.targetbook.co.kr/

웹사이트: http://www.uneedcomms.com

연락처

유니드컴즈
타겟북팀
남준혁 매니저
010-2800-68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