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제이씨, 안전한 데 깜찍하기까지 한 좋은부탄 핑크에디션 출시

지난해 SNS 시험 마케팅 통해 압도적인 출시 요청을 받아 출시

좋은부탄의 안전성과 장점은 그대로 물려받은 3, 4월 한정판 제품

뉴스 제공
오제이씨
2020-03-17 09:40
서울--(뉴스와이어)--OJC가 3월 16일 좋은부탄의 패키지를 핑크색으로 새롭게 만든 ‘좋은부탄 핑크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좋은부탄은 그동안 빨간색와 파란색 위주의 획일화된 제품 컬러를 사용하던 휴대용 부탄가스 시장에서 최초로 노란색을 도입하여 차별화된 컬러 마케팅을 시작한 바 있는데 이번에는 새봄을 맞아 핑크색으로 패키지를 바꾼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인 것이다.

OJC 국내영업팀 박성배 팀장은 “스토브에 넣어서 사용하는 휴대용 부탄가스 제품에 디자인이 무슨 상관이냐는 것이 오래된 업계 관행이었지만, 4년 전 제품 차별화를 위해 시도했던 좋은부탄의 노란색 컬러가 이제는 안전한 부탄의 상징이 되었다”며 “핑크에디션 역시 작년에 일부 시험 생산했던 제품이 SNS를 통해 여성층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점에 고무되어 이번에 한정판으로 출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좋은부탄 핑크에디션은 핑크색의 이쁜 디자인에 세계 최초 2중 안전장치 적용으로 폭발과 화재의 위험을 모두 방지한 안전성 및 높은 화력에 사용 후 잔량이 거의 없는 좋은부탄의 모든 제품 장점을 그대로 적용했다. OJC 이재열 부사장은 “화사한 디자인의 좋은부탄 핑크에디션이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움츠러든 소비자들의 마음에 작은 활력소라도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램”이라고 밝혔다.

3월과 4월 2개월간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좋은부탄 핑크에디션은 이마트, 롯데마트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출시를 기념하여 3월 13일부터 2주간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오제이씨 개요

오제이씨는 1973년 설립되어 현재 패키징 사업부와 유통 사업부 두개의 사업영역에서 성장중인 기업이다. 오제이씨의 휴대용 부탄가스 제품들은 유럽, 미국, 일본 등으로부터 안전 증명을 획득하고 전세계 50여개국에 수출 중이다. 2016년 출시한 좋은부탄은 세계 최초 2중 안전장치로 화재와 폭발의 위험에 모두 안전한 획기적인 제품이다.

웹사이트: http://www.ojc-company.co.kr/main/main.p...

연락처

오제이씨 홍보대행
트로피마케팅커뮤니케이션즈
강준구 대표
070 8885 0625
이메일 보내기

오제이씨
국내영업팀
박성배 팀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