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몰, 플로리다 자몽 5개 사면 5개 더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

플로리다 자몽 5개 구매 시 5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1+1 이벤트 실시

가격 부담 덜고 제철 자몽의 매력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 마련

만나몰 사이트 통해 자몽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도 제공

뉴스 제공
진원무역
2020-03-17 09:00
서울--(뉴스와이어)--진원무역(대표 오창화)은 자사 온라인 팜마켓 만나몰에서 3월 17일(화)부터 23일(월)까지 플로리다 자몽 5개 구매 시 추가로 5개를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10개의 플로리다산 자몽을 배송받는 가격은 7300원으로 배송비가 포함된 가격이다. 착한 가격으로 안전하게 집으로 배송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집콕족’들이 플로리다 자몽 시즌을 만끽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만나몰 사이트에서는 제철 자몽을 활용한 레시피를 개발해 공개하면서 자몽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오충화 진원무역 전무는 “과즙이 풍부하며 당도가 높은 플로리다 자몽이 시즌의 막바지로 향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가격적인 부담을 덜고 플로리다 자몽의 달콤 쌉쌀한 매력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플로리다는 세계 최대 자몽 생산지로 전 세계 자몽 생산량의 60%을 차지한다. 플로리다 자몽은 플로리다의 고온다습하고 일교차가 큰 환경에서 자라 껍질이 얇고 과즙이 풍부하며 당도가 높다. 자몽은 수분이 90%에 달하고 열량은 100g당 30kcal로 낮은 편이며 GI지수가 낮다. 자몽을 하루 한 개만 먹어도 비타민C 일일 섭취권장량(60㎎)을 채울 수 있다.

진원무역 개요

진원무역은 1979년 신뢰할 만한 과일 수입회사로 시작했다. 빠른 속도로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는 청과물 시장에서 먹거리에 대한 안전성과 더 좋은 품질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발맞추어 세계 어느 시장에 내어놓아도 손색없는 질 좋은 국내 농산물을 유통 및 수출한다. 또한 세계시장에서 앞서가는 우수한 품질의 해외 농산물 브랜드를 수입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2012년부터 자사 쇼핑몰인 만나몰을 통해 소비자에게 저렴한 도매가격에 안정적이며 우수한 품질의 과일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공급해왔다. 2018년 하반기부터 온라인 팜 마켓으로의 변화를 선언하고 국내 농가부터 전세계의 농가에 이르기까지 제철의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클릭 한 번에 가정과 중소규모의 카페로 배달하고 있다.

만나몰: http://www.mannamall.com

웹사이트: http://jinwon.kr/

연락처

진원무역 홍보대행
샘커뮤니케이션즈
유재련
070-7672-67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