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C 글로벌, ‘ACCC 인포코어 시스템’ 및 최초 상용 구축 발표

뉴스 제공
CTC Global, Inc.
2020-03-17 16:20
어바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CTC글로벌(CTC Global)이 ‘ACCC 인포코어 시스템(ACCC InfoCore™ System)’을 출시하며 컨덕터(conductor) 기술에 일대 진전을 이뤘다.

이 시스템은 ‘ACCC 컨덕터(ACCC® Conductor)’가 적절히 설치됐는지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해준다.

‘ACCC 인포코어 시스템’은 유틸리티 기업, 시공업체, 케이블 기술자가 현장에서 겪는 컨덕터 설치 리스크를 경감한다. 전문 기술진은 최상의 현장 조건에서 최고의 도구와 장비를 사용하더라도 사고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익히 알고 있다. ‘인포코어 시스템’은 특허받은 적외선 시스템과 코어의 특수섬유, 막강한 데이터 캡처 방식을 사용해 불과 몇 분 만에 가선 후 컨덕터의 무결성을 확인할 수 있다. 이러한 기능은 유틸리티 및 시공업체의 제공 능력에 믿음을 더하는 만큼 그 가치가 독보적이다.

J D 시튼(J.D. Sitton) CTC 글로벌 최고경영자(CEO)는 “CTC글로벌과 우리 제조 파트너는 세계 50여개국 250여 개 유틸리티 기업의 750여 개 프로젝트에서 약 10만km의 ACCC 컨덕터 설치를 지원했으며 상상할 수 있는 사실상 모든 유형의 지형과 생태계에서 지원 작업을 했다”고 밝혔다. 그는 “방대한 경험을 통해 두 가지를 배웠다”며 “먼저 ACCC 컨덕터는 적절한 도구와 간단한 취급 지침을 이용해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는 것과 현실 세계에서 모든 엔지니어링 제품과 프로젝트는 실수가 용납되지 않는다는 점”이라고 강조했다. 시튼 CEO는 “우리의 유틸리티 고객사들은 ACCC컨덕터 설치 후 빠르고 정확하고 간편하게 무결성을 확인해 달라는 요구를 받고 있다”며 “인포코어 시스템은 이를 효과적으로 해결해준다”고 설명했다.

앤 맥도웰(Anne McDowell) CTC 상용 운영 담당 부사장은 “CTC 팀은 제조 파트너 및 주요 유틸리티 고객사와 긴밀히 협력해 인포코어 시스템을 개발, 시험, 최적화했다”고 밝혔다. 그는 “엘리아(Elia)가 벨기에 몬스 인근에서 진행한 66kV 라인 업그레이드 프로젝트에 ACCC 인포코어 컨덕터를 최초로 본격 상용 구축함을 발표하게 돼 기쁘다”며 “개선된 라인은 지역의 중요한 최신 데이터 센터로 기능하게 되며 인포코어 시스템은 모든 기대를 뛰어넘었다”고 설명했다.

CTC글로벌(CTC Global) 개요

CTC글로벌(CTC Global)은 고성능 고전압 전력선 솔루션인 ‘ACCC 컨덕터(ACCC® Conductor)’에 사용되는 특허 탄소 섬유 합성 코어를 개발, 마케팅, 제조하는 비상장 기업이다. CTC글로벌은 전 세계 유틸리티 및 산업계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서비스 중인 약 10만km의 고성능 고효율 가공 전선(overhead conductor)을 시공한 750여 ACCC 컨덕터 프로젝트에 사용된 ACCC 코어를 공급했다. CTC글로벌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어바인에 본사를 두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ctcglobal.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31600515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tcgloba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CTC 글로벌(CTC Global)
타일러 돌튼(Tyler Dalton)
+1 (949) 428-8500
tdalton@ctc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