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 모니터링, 포토 모니터링 라이트 및 스마일메이트 버추얼 컨설테이션 솔루션 출시

덴탈 모니터링, 기존 솔루션 대비 절차를 대폭 간소화한 원격 치료 솔루션 출시… 팬데믹 사태 속에서도 의사들이 환자 진료를 계속할 수 있도록 도와

뉴스 제공
Dental Monitoring
2020-03-17 16:50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미국 의료정보보호법(HIPAA)을 준수하는 덴탈 모니터링(Dental Monitoring)의 원격 치과 솔루션은 치과 전문가와 환자를 원격으로 연결한다. 치과 의사나 치과 교정 전문의는 덴탈 모니터링의 차별화된 원격 기술을 활용해 환자가 집에 있어도 환자에게 필요한 진단 및 치료를 시행할 수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팬데믹(pandemic, 세계적 유행)으로 번져 의사들이 환자를 직접 진료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 덴탈 모니터링은 미증유의 현 사태를 고려해 치과 전문가들이 어디서든 환자를 치료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방향으로 회사의 우선순위를 변경했다. 인공지능(AI) 엔진을 적극 활용한 덴탈 모니터링의 솔루션은 진료 온보딩(onboarding)을 완벽하게 구현하기까지 몇 주가 소요된다. 덴탈 모니터링은 기존 솔루션을 소폭 개량한 2개 버전을 즉각 출시해 이 문제를 해결하기로 결정했다. 새로운 버전은 기존 솔루션의 절차를 크게 간소화하고, 온보딩 구현과 치료 방법 제안까지 걸리는 시간을 최소화했다.

포토 모니터링 라이트(Photo Monitoring Light): 환자와의 즉각적인 쌍방향 통신으로 절차를 한층 간소화한 자가진단 플랫폼

의사는 ‘의사 앱(DM App)’으로 환자의 구강 사진을 입수해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

· 진료소에 없는 환자의 구강 상태를 원격으로 진료
· 환자와 쌍방향으로 소통하며 의학적 소견 제시
· 환자가 의사의 소견을 좀 더 정확히 이해할 수 있도록 주석을 단 구강 상태 이미지를 ‘환자 앱’으로 전달

포토 모니터링 라이트는 의료진에게도 유용하다. 의료진은 즉각적인 피드팩을 원하는 환자를 위해 포토 모니터링 라이트로 DM 스캔을 즉시 요청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의사는 환자의 상태를 좀 더 정확히 파악해 진단을 내릴 수 있다.

포토 모니터링 라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s://dental-monitoring.com/maintain-patient-ca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메이트(SmileMate) 버추얼 컨설테이션: 신·구 환자를 원격으로 진찰할 수 있어

모든 환자는 의사 진찰 웹사이트에서 직접 스마일메이트 진찰 도구를 활용해 원격으로 진료 절차를 마칠 수 있다.

절차는 간단하다.
1단계- 환자는 의사 웹사이트의 위젯을 클릭해 프로필을 만들고, 스마트폰으로 구강 내부 사진 5장을 찍는다(앱을 내려받기하거나 리트랙터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
2단계- AI 엔진이 포괄적인 맞춤형 보고서와 치료 옵션을 자동 생성해 의사에게 전달한다.
3단계- 의사는 스마일메이트 포털에서 환자에게 어떤 치료가 필요한지 파악한다.
4단계- 의사는 소견서를 작성해 환자와 공유하고 치료 일정을 협의한다.

스마일메이트 버추얼 컨설테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s://dental-monitoring.com/maintain-patient-ca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스트트랙 속성 온보딩

덴탈 모니터링이 무료로 제공하는 패스스트랙 속성 훈련을 받으면 몇 분 만에 의사와 의료진이 포토 모니터링 라이트와 스마일메이트 버추얼 컨설테이션을 사용할 수 있다. 덴탈 모니터링이 제공하는 새로운 간소화 프로세스를 통해 진찰 시 패스트트랙 온보딩을 더욱 쉽게 구현할 수 있다. 고객지원팀이 인터넷 세미나를 통해 100% 원격으로 간소화 프로세스를 설명한다.

웹사이트(https://dental-monitoring.com/maintain-patient-care/)를 방문해 원하는 훈련 시간을 예약할 수 있다.

팬데믹 대응 전담 24시간 전용 핫라인 개설

덴탈 모니터링은 항상 환자와 의사를 우선시해왔다. 덴탈 모니터링은 앞으로 몇 개월 동안 의사의 전문적 치료를 든든히 뒷받침할 솔루션을 출시하는데 매진할 계획이다. 그 일환으로 새로운 솔루션의 가격을 50% 낮추어 접근성을 극대화하기로 했다.

· 포토 모니터링 라이트는 월 3달러에 이용할 수 있다.
· 스마일메이트 버추얼 컨설테이션은 월 150달러에 이용할 수 있다.

100% 빈틈없이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덴탈 모니터링은 전 세계에 영업 인력을 배치해 의사들이 원격으로 환자들을 진료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

덴탈 모니터링(Dental Monitoring)(www.dental-monitoring.com) 개요

필리페 살라가 2015년에 세운 덴탈 모니터링(Dental Monitoring)은 치과 전문의들의 필요성에 대응하기 위한 최초의 AI 기반 솔루션 기업이다. 회사의 소프트웨어 제품군은 치료 전 환자가 적극 참여하게 하고, 치료하는 동안 의사의 진료 품질을 향상시키며, 치료 후 치료 결과가 안정되게 하는 등 치료 과정 전반에 걸쳐 치과 전문의들의 요구에 대응하도록 설계됐다. 현재 회사는 유럽, 미국,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회사는 파리, 오스틴, 런던, 홍콩, 시드니에 있는 5개 사무소에서 약 25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31600575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dental-monitoring.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덴탈 모니터링(Dental Monitoring)
샬럿 가르지노(Charlotte Garzino)
c.garzino@dental-monitor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