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데이, ASIC 출시 기간 단축할 시스템 레벨 ESD 보호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 대만증권거래소 3035
2020-03-17 17:25
신주, 대만--(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굴지의 ASIC 설계 서비스 및 IP 제공업체인 패러데이 테크놀로지(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대만증권거래소: 3035)가 시스템 레벨 ESD(정전 방전) 보호 서비스를 공개했다.

패러데이는 공장 자동화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한 다수 ASIC 프로젝트에 이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구축했으며 생산 리드 타임을 더욱 단축시켰다.

패러데이는 막강한 칩-패키지-PCB 공동 설계 역량을 활용해 고객사에 PCB 레이아웃의 시스템 레벨 정전 설계 가이던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이로써 시스템 레벨의 잠재적 ESD 설계 취약점을 피할 수 있다. 한편 시스템 레벨 ESD 유도 신호 잡음에 대한 필수 분석을 수행해 최고의 설계 솔루션을 결정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패러데이의 안정성 연구소는 ‘원스톱 시스템 레벨 ESD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해 시스템 레벨 정전과 관련한 고객사의 평가 및 테스트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짐 왕(Jim Wang) 패러데이 운영 부사장은 “패러데이는 칩레벨 ESD 보호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객이 시스템 레벨의 정전기 문제를 없애고 양산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스템 레벨 서비스도 지원한다”고 밝혔다. 그는 “패러데이의 혁신적인 ASIC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사와 협력해 다양한 고객의 품질 요구에 부합하는 가장 효율적인 솔루션을 꾸준히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시장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강조했다.

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 개요

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은 ISO 9001과 ISO 26262 인증을 받은 굴지의 ASIC 설계 및 실리콘 IP 공급업체다. Faraday의 다양한 실리콘 IP 포트폴리오는 I/O, 셀 라이브러리, 메모리 컴파일러, ARM CPU, LPDDR4/4X, DDR4/3, MIPI D-PHY, V-by-One, USB 3.1/2.0, 10/100 이더넷, 기가비트 이더넷, SATA3/2, PCIe Gen4/3 및 28G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SerDes 등을 포함한다. Faraday의 본사는 대만에 있으며 미국, 일본, 및 중국을 포함해 전 세계 곳곳에 서비스 및 지원을 용이하게 하기 위한 사무실을 두고 있다. Faraday는 대만증권거래소(TWSE: 3035)에 상장돼 있다. 추가 정보는 www.faraday-tech.com 을 참조하기 바란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araday-tech.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패러데이 테크놀로지(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
에반 케(Evan Ke)
+886 3 578 7888(내선 88689)
evan@faraday-te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