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레트로 감성 담은 봄 음료 2종 출시

트렌디한 로컬 식재료 활용한 ‘쑥 라떼’와 ‘흑임자 카페라떼’ 선봬
레트로 콘셉트로 재해석한 봄 맛으로 2030 밀레니얼 세대 겨냥

2020-03-18 09:47
  • 투썸플레이스가 출시하는 레트로 감성을 담은 봄 음료 2종

    투썸플레이스가 출시하는 레트로 감성을 담은 봄 음료 2종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3월 18일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새로운 봄의 감성을 담은 ‘레트로 스프링(Retro Spring)’ 콘셉트의 음료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봄을 맞아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각광받고 있는 ‘옛 감성’과 트렌디한 로컬 식재료의 만남으로 기획됐다. 투썸만의 감성으로 레트로를 재해석해 익숙한 듯 특별하게 선보인 이번 봄 시즌 음료는 봄을 대표하는 식재료 ‘쑥’과 인기 블랙푸드 ‘흑임자’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투썸 ‘쑥 라떼’는 제철을 맞아 더 향긋한 국내산 쑥의 풍미와 고소한 우유가 조화를 이룬 논커피(Non-Coffee) 음료로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투썸 ‘흑임자 카페라떼’는 아미노산과 비타민E가 풍부한 국내산 흑임자에 에스프레소와 우유를 함께 곁들여 고소하고 감미롭게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라떼 음료이다. 투썸의 레트로 스프링 음료 2종은 5월까지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봄을 맞아 밀레니얼 세대를 시작으로 전 세대를 아우르며 각광받고 있는 레트로 감성을 담아 고객들의 소비 감성을 충족시킬 수 있는 가장 한국적인 식재료인 쑥과 흑임자를 활용한 음료를 선보이게 됐다며 투썸의 새로운 음료로 다가오는 봄을 먼저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언론 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수혜 과장
02-788-733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