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ET-오라클 코리아, ‘글로벌 멘토링’ 참여할 여대생 모집

WISET과 함께하는 글로벌 IT 기업 체험

2020-03-19 09:23
서울--(뉴스와이어)--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소장 안혜연, 이하 WISET)는 글로벌 IT 기업인 오라클 코리아와 함께 운영하는 ‘글로벌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할 멘티 20명을 3월 27일까지 모집한다.

이공계 전공 여자 대학생·대학원생 중 클라우드 서비스와 데이터베이스에 관심이 있는 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수학 △통계학 △컴퓨터공학 △산업공학 △전자공학 △정보통신공학 등의 전공자와 학부 3, 4학년 학생을 우대한다.

선정된 멘티들은 오라클 및 멘토링 활동 계획을 소개하는 킥오프미팅을 시작으로 4월부터 11월까지 연 6회 이상의 멘토링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오라클 코리아 방문 △채용 프로세스 안내 △직무소개 △오라클 제품 및 IT 트렌드 특강 △소그룹 멘토링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재직자 특강 및 소그룹 멘토링에서는 글로벌 IT 기업의 직무와 문화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활동 후에는 두 기관 공동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되며 우수한 활동을 펼친 멘티에게는 올해의 멘티상 등이 수여된다. 자세한 사항은 WISET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ISET은 2012년부터 글로벌 멘토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는 오라클 코리아 외에도 슈나이더일렉트릭, 베이커휴즈, HP 등의 글로벌 기업과 함께 멘토링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 개요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WISET)는 여성과학기술인육성및지원에관한법률에 따라 설치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관 공공기관이다. 복권기금의 지원을 받아 운영되고 있으며, 주요 사업으로는 △여성과학기술인 육성·지원 정책 연구·조사 △여성과학기술인력 통계 조사 △여성과학기술인단체 활동지원 △이공계 여성일자리 지원(경력복귀, 대체인력, 신진연구원) △이공계 취·창업 및 경력개발 프로그램 운영 △과학기술인협동조합지원센터 운영 △서울과학기술여성새로일하기센터 운영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set.or.kr

연락처

WISET
대외협력홍보팀
배민웅 주임PM
02-6411-1019
이메일 보내기

관련 문의
02-6411-1014
이메일 보내기